본문 바로가기
맛집/용산구

[이태원 맛집]이태원 핫플레이스는 어디? 바로 "단골집"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6.

안녕하세요~^_^

방금 전에도 인사 한 것 같은데 기분탓이겠쥬~?

오늘도 따발총 같은 비가 쏟아진다고해요~

사실인지 거짓인지 모르지만 어제처럼 비가 저녁에는 그친다고 합니다!!

그래도 우산은 필~수

제가 가리는거 없이 다 잘먹는 막입이에요! 막먹는 입 ㅋㅋㅋ

그 중에서도 날 것! 예를들어 회, 해산물, 육회, 새우장 등 이런 날 것을 엄청 사랑한답니다ㅠㅠ

친구랑 다음주에 육회먹으러 가기로 했거든요~

그러다가 갑자기 전에 먹었던 육회가 생각이나서 이렇게 다급하게

글을 또 작성합니다^.^

여름 철에는 날 것 먹으면 배탈 날 수 도 있으니 항상 조심했는데

이제 날도 선선해지고 겨울이 오니 실컷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벌써 새우장을 담았어요~ 제가 한 건 아니지만 너무 신나~~~


 

"단골집"

제가 또 SNS에서 맛집을 발견해 버렸습니다~

SNS의 힘이란ㅎㅎ

SNS에서 본 메뉴가 육회랑 매콤크림파스타였어요!!

이 두 메뉴가 시그니쳐라고 하네요?

그럼 또 먹어봐야겠져?~~

여기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해서 오픈시간보다 빨리가보자 하고 달려갔는데 워매 벌써줄이....

아직 오픈도 안했는데 줄이 쫌.. 길었습니다ㅠ.ㅠ

그렇게 줄을 서고 있다보니 직원분께서 5-6팀씩 메뉴판을 주시면서 주문을 받으시더라구요!

미리 주문받고 자리 착석하는대로 메뉴 순서대로 나온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저희는 육회, 매콤크림파스타에 레몬주 하나 시켰어요!

그렇게 오픈시간 되서 앉고싶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도 많았지만 여전히 줄이 남아있는 이곳... 대단쓰

 

단골집 육회 (2만원)
매콤크림파스타 (1만8천원)
단골집

 

"단골집"

와우 빛깔보소...

육회는 노른자가 따로 나오고 매콤크림파스타에는 노른자 하나가 얹어져 있어요!

진짜.... 플레이팅도 이쁘게 해주시고 육회 무너트리기 너무 아까웠어요ㅠ.ㅠ

육회는 배, 야채에 참기름까지 둘러주셨습니다!

아깝지만 무너트리고 잘 섞어서 먹었습니다

역시 육회는 사랑이야...♥

쫄깃쫄깃하고 꼬소한게 진짜... 맛없는 육회라는게 있나요? 육회는 다 맛있어~~~!!!!

냉동육회가 아니라서 너무 좋았고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b

양도 의외로 많더라구요~~

여기에다가 레몬쏘주를 마시니까 크으 술이 술술 넘어갔습니다ㅎㅎ!

역시 육회에는 쏘주지~

그리고 두 번째 메뉴! 매콤크림파스타~~

이건 진짜 맛이궁금했어요ㅎㅎ 저는 크림파스타 좋아하기는 하지만 

먹다보면 느끼해져서 금방 물리거든요ㅠ.ㅠ

근데 이건 또 매콤하다하니 맛이어떨지 아주 궁금해지네요~~

매콤크림파스타는 한 쪽에는 크림소스가 가득한 면이랑 새우, 한 쪽에는 양념부분이 나뉘어져 있어요~

이거를 한 곳에 마구마구 섞기~~~~

그러면 꾸덕꾸덕해진 매콤한 파스타를 먹을 수 있습니다ㅠㅠ!

새우 씹히는 식감도 더해져서 진짜 맛이 풍부했어요b

그리고 제가 크림파스타 금방 물린다고 했잖아요!

그거 사실 뻥인가봐요^^...

이 파스타 10분만에 순삭한 것 같아요... 난 정말 구라쟁이였어~~~~

이 집 모야? 왜이렇게 맛있는데에에!!

육회에 반해서 파스타는 그냥 먹을만하네? 이정도일 줄 알았는데

아주 더해요더해 사기야 정말루...

저는 또 이렇게 메뉴 2개를 순삭해버렸습니다ㅎㅎ!!

여기가 진짜 술집인지 밥집인지 모를정도로 술이랑 먹어도 딱이고 그냥 먹어도 딱입니다~~


 

"단골집"

저희는 운좋게 오랜시간 안걸리고 바로 들어갔지만

평소에는 웨이팅 시간이 1-2시간이래요...

와...... 여기가 또 술이랑 같이 먹을 수 있으니까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듯 합니다ㅠㅠ!

저희처럼 진짜 오픈시간보다 좀 일찍오시는게 제일 좋을 듯 하네요~

역시 소문난 맛집에는 이런 불편함은 감수해야 하는 법!

음식이 맛있으니까 다 용서할 수 있어요~^.^

가끔가다 육회가 땡길 때 쯤 이 가게가 생각나더라고요ㅠㅠ

그리고 다른 파스타집에서도 신메뉴로 매콤크림파스타를 내놓았는데

진짜 비쥬얼은 존똑... 엄청 똑같았어요! 노른자얹는것도 그렇고 소스랑 분리되어 있는 것도 그렇고

하지만 맛은 그래도 단골집이 한수 위더라구요~~

그냥 멀리가기 힘들 때 이 집에 찾아가서 먹고는 합니다^^*

그래도 또 언제 한 번 들러서 육회랑 다른메뉴도 먹어보려구요~

매콤크림파스타는 포기할 수는 있지만 육회는 절대 포기 못해요..

그만큼 육회는 사랑이니깐요ㅎㅎㅎ

그리고 단골집의 주의사항이 따로 있다고 해요!

따로 정리하자면

1. 대기 명단에 이름, 인원수 작성 필수!

2. 4인이하의 경우 일행이 모두 오셨을 때 안내

3. 대기하시는 분 호명했을 시 안계시면 취소 / 취소될 경우 다시 적기

4. 웨이팅 리스트 취소될 경우 직원에게 언어폭행, 신체폭행 금지

5. 테이블마다 4명 정원이며 상황에 따라 5명까지 수용가능, 6명이상일 경우 지정된 2개의 테이블만 가능

6. 자리 옮기기는 불가

7. 외부음식은 불가 / 생일케이크의 경우는 드시고 박스는 가져가기

8. 헌팅, 고성방가, 행패, 지나친 욕설은 금지

이렇게 서로서로 배려해준다면 음식과 술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쥬~~?

저는 그럼 또 맛집을 찾아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