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영등포구

[영등포 선유도 맛집]경치좋은 선유도에는 꼬막비빔밥 맛집이! '와사비'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은 이 기 분!

이제 태풍이 지나가고 좀 선선해지는 줄 알았더니 아니었어요..

오늘은 또 비가 내리고 엄청 습하네요...

날도 우중충하니 몸에 힘이 들어가지를 않네요ㅠ_ㅠ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오는데 다들 추석맞이 잘하고 계신가요~~

저희 집도 이제 슬슬 추석음식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추석준비 조심해서 하셔야 합니다~~!

그럼 바로 맛집 소개해드릴게용!


 

선유도공원
선유도공원

 

"선유도공원"

여러분! 강추합니다.

날씨 완전 좋을 때 선유도공원 한번 가보세요~~

산책하기에도 딱이고 사진 찍는 장소로도 딱이에요~!

은근히 넓어서 곳곳에 쉬는 공간, 산책로, 야경 볼 수 있는 곳, 숲 속공간 등..

진짜 짱입니다! 특히 야경...

제가 계절마다 놀러 가는 곳이에요! 물론 먹으러ㅎㅎㅎ

먹으러 가는 길에 공원도 들려서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습니다~ 진짜 이곳 강추합니다b

비록 발 사진이지만ㅎㅎ...


 

꼬막비빔밥정식 (3만3천원)
꼬막비빔밥정식 (3만3천원)
꼬막비빔밥정식 (3만3천원)

 

"와사비"

진짜 제 최애 메뉴!!!!

기본 반찬으로는 간장 두부, 새콤한 소스가 뿌려진 샐러드!

기본 반찬도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메인 메뉴ㅠㅠ!

엄청 푸짐한 양에 꼬막비빔밥과 마요네즈, 날치알, 김 이렇게 구성되어 나옵니다~

가격이 쪼끔 세지만 그래도 맛은 일품입니다ㅎㅎ

꼬막 반 양념된 밥 반으로 나눈 다음 위에는 청양고추랑 쪽파가 송송 썰려서 뿌려진 채로 나옵니다~

한꺼번에 섞어서 드시거나 한 숟가락씩 섞어서 먹어도 좋아요~!

어떻게 먹든 다 맛있으니...ㅠㅠ

이렇게 그냥 먹어도 되지만 더 맛있게 먹으려면 옆에 있는

김을 들고! 그위에 꼬막이랑 밥이랑 올린 다음 마요네즈와 날치알을 듬뿍 올려서

한입에 먹으면.... 와... 진심 레알 밥도둑b

입 안에서 오동통한 꼬막이 터지고 날치알도 톡톡 터지고ㅠㅠ

입 안에서 파티를 합니다 아주~~!

그리고 김, 날치알, 마요네즈는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해서 마음껏 먹어두 돼요~^.^

여기에 칭따오 한병~ 크으 10분 순삭입니다....

 

새우튀김 (1만 5천원) / 참나무통맑은이슬

 

"와사비"

그리고 매번 갈 때마다 꼬막비빔밥만 시켜서 먹었는데

요 날은 뭔가 튀김도 땡겨서 한 번 시켜봤어요!

새우튀김을 시켰는데 깻잎튀김도 한 덩어리 나오더라고요~

새우도 한 5-6마리 나옵니다!

양도 꽤 푸짐하지만 그냥저냥 했어요ㅠ.ㅠ

튀김 맛집 찾기는 힘들쥬...ㅎ

그래도 양도 푸짐하고 괜찮았습니다!!

아니면 꼬막이 너무 퀄리티가 대단해서 입에 안 들어왔나 봐요ㅎㅎㅎ


 

"와사비"

선유도 공원에서 산책도 하고 바람도 쐬고 힐링도 하고~ 저녁에는 야경도 보고

연인들과 가족들과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다가

꼬막비빔밥으로 하루 마무리하면 딱 좋은 것 같아요^0^

저도 계절마다 가다가 요새 못 갔는데 사진 보니 이제 슬슬 가봐야겠어요~~


 

위치↓↓↓

  • 와사비 선유도점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4가 80 IS비즈타워 2차 1층
  • 평일 오전 11시 ~ 새벽 12시 / 평일 오후 3시 ~ 오후 5시 브레이크 타임
    주말/공휴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 9호선 선유도역 5번 출구 도보 4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