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동구

[천호동 파스타 맛집] 가격도 싸고 양도 많은 파스타집 '로니로티'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15.

안녕하세요~^_^

벌써 해가지고 저녁이 되었네요~ 다들 저녁에는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저는 늦잠 자는 바람에 첫 끼이자 마지막 끼니로 열무 비빔냉면을 먹었어요!!

면을 먹으니까 갑자기 파스타가 생각나서 냉면 먹고 컴퓨터를 켰네요~

그럼 잔말 말고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로니로티"

로니로티 파스타 집은 체인점이에요~~

이번에도 SNS에서 보고 반해버려서 갔답니다^-^

이 가게는 가격도 싸면서 양도 엄청 많다고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저녁시간 대에 가서 그런지 가게 안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소개해드리기 전에 너무 배고파서 메뉴 이름도 기억 못 하고 사진도 잘 못 찍었습니다ㅠ_ㅠ

 

로니로티
로니로티

 

"로니로티"

여기는 하프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1인 메뉴 같지 않은 로니로티 하프 메뉴는 1만9백원에!!

여기는 메뉴 하나하나가 양이 엄청 많다고 해서 혹시 많아서 남길까 봐 하프 메뉴를 시켰습니다~

첫 번째 메뉴는 이름을 까먹었지만 재료들이 각 종 야채랑 베이컨이 들어있었고

소스가 음.. 토마토 같으면서 꾸덕꾸덕한 게 로제 느낌이 났어요~

분명히 하프로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럼 1인분 시키면 얼마나 많다는 거야....

맛은 말할 것도 없었어요ㅠ_ㅠ 제가 파스타 중에 로제 파스타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근데 로제 파스타처럼 꾸덕꾸덕하면서 매콤한 게 정말 최고b

 

목살스테이크샐러드 (하프: 1만2천9백원/원플레이트: 2만9백원)

 

"로니로티"

그리고 두 번째 메뉴인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양 또 무엇?...

양배추, 양상추, 방울토마토, 멜론, 아몬드 등 야채들이 엄청 많았고

고기도 덩어리로 많이 주시더라고요!!

야채 위에도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진짜 그 소스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한 소스이고 또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

이 소스 또한 새콤달콤? 데리야끼 소스?

너무 맛있어서 무슨 맛인지 생각도 안 하고 마구 흡입해버렸어요ㅠ_ㅠ

 

로니로티

 

"로니로티"

양도 엄청 많아서 둘이서 마구 흡입해버렸는데도 배불러서 좀 남기고 왔답니다...

진짜 가성비 최고...b

가격도 너무 싸고 세트도 다양하고 메뉴도 다양하고~!

메뉴가 많아서 선택 고자인 저희들은 너무 힘들었습니다^^...

파스타가 당길 때 또 이곳으로 오고 싶을 정도로 저는 마음에 쏙 들었어요~~

싼 가격이라 해서 양도 맛도 그럭저럭일 줄 알았는데 오우...

편견이었나 봐요^^...

가족들이 랑가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연인들이 랑가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친구들이 랑가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최고 아닙니까~

저도 또 한 번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 볼 예정이에요~~!

파스타가 너무 당기는 저녁이네용....ㅎ


 

위치↓↓↓

  • 로니로티 천호점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545-15 동원 천호 빌딩 2층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 라스트 오더 9시 30분
  • 8호선 천호 역/5호선 천호 역 5번 출구 도보 3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