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술집] 요즘 SNS에서 핫한 얼음맥주, 안주 맛집 역전할머니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12.

안녕하세요옹~^_^!

벌써 주말 하루가 또 지나가고 있네요

얼마 전에 제가 SNS에서 어떤 술집을 봤었는데 너무!! 가고 싶었거든요

안주가 진짜 맛있어 보이고 가격 도싸고

이곳이 얼음맥주로 소문난 곳이거든요

근데 얼마 전에 일산에서 공연 보다가 주변에 이 집이 있길래 바로 갔어요^^!!! 유후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역전할머니
역전할머니
역전할머니
역전할머니
역전할머니
역전할머니

 

"역전 할머니"

빨간 날인 9일 밤늦게 갔는데도 와... 거의 만석?

매장도 은근히 넓었는데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wow

얼마나 맛집이길래!!!! 바로 자리 앉아서 메뉴판을 구경했습니다~

안주도 엄청 많고 가격도 엄청 싸고!!!

진짜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

너무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결국 다 시켜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얼음맥주 (500cc 3천3백원)

 

"역전 할머니"

일단은 그 유명한 얼음맥주!!!

요즘 SNS에서 얼음맥주가 유명한 집이라고 하네요~~

와 저는 얼음맥주라 해서 그냥 잔이 엄청 차가워서 맥주가 많이 차가운 줄 알았는데

잔도 차갑고 맥주에 얼음이 있었어요! 그래서 얼음맥주인가 봐요ㅎㅎㅎ

마시는데 얼음도 씹혀서 신기ㅎㅎㅎㅎ 맛은 GOOD~~~

 

양념순살치킨 (8천원)

 

"역전 할머니"

첫 번째 메뉴! 양념 순살치킨~~

이것도 SNS에서 떠있길래 먹고 싶어서 시켰습니다^^

그냥 양념치킨이에요~ 호프집에서 파는 기본양념치킨 맛?!

 

짜파구리 (8천원)

 

"역전 할머니"

그리고 짜파구리!!!!!!!

진짜 요새 짜파구리가 너무 당겼었어요ㅠㅠ

아빠 어디 가 영상이 뜨더니 거기에 후가 짜파구리 먹는 거 보고

너무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ㅎㅎ

면도 있고 떡도 있고 어묵도 있고 메추리알 있고 그리고 치즈 한 장!

크~ 이 조합 무슨 조합이람~~~ 맛은 정말 최고...

달달한 그 짜장 소스에 치즈도 섞여있어서 꿀맛~

그냥 마구 흡힙했어요^^... 이게 베스트 메뉴~~

 

오징어입 (7천원)

 

"역전 할머니"

마지막 메뉴인 오징어 입!!

오징어 입은 전에 미운 오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요리해서 먹은 음식인데

맛이 너무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매를 할까 고민했는데

마침 여기에 팔아서 바로 주문!

땅콩이랑 소스랑 역전 할머니의 김이 딱!

근데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을 얘기를 안 해주셔서 그냥 다 씹어먹었는데

알고 봤더니 오징어 입에 그 검정 색깔에 딱딱한 게 있는데

그건 먹지 말고 빼서 먹으라네요ㅎㅎ;;

우리는 치아가 튼튼한가 봐요 다 씹어버렸네^^

소스 안 찍고 그냥 먹을 때는 오징어 땅콩 맛? 이 났었어요!

진짜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제가 다 흡입해버렸네요

김에다 싸 먹으니까 짭조름하면서 최고~~ b


 

"역전 할머니"

진짜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도 싼데 맛은 더 최고여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역전 할머니는 체인점이어서 지역마다 있다고 합니다!

알고 봤더니 저희 동네 근처에도 있어서 다음에

또 재방문할 예정이에요~~

아 근데 여기는 테이블마다 호출벨이 없어서 직접 불러야 한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사람이 많을 때는 직원 부르기 힘들 것 같아요

간단하게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시기 딱 좋은 곳 같아요!


 

위치↓↓↓

  • 역전 할머니 맥주 일산 라페스타점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36-1 1층
  • 매일 오후 5시 ~ 새벽 5시
  • 3호선 주엽역 1번 출구 도보 14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