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이야기, 일상로그] 5일이 길게만 느껴지는 순간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26.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이렇게 찾아뵙네요!

거의 일주일만에 찾아뵙는 것 같은 이 기 분...

3-4개월의 백수생활 끝에 월요일부터 일을 시작하게되어서

지금 너무 정신이 없네용...

 

일다닌다고 동네방네 떠들고 다녀서 월요일 전까지

쉬지도못하고 미친듯이 놀다가 출근하니까

체력이 완전 방전됐어요ㅠㅠ!

 

오랜만에 아침 일찍 일어나고 집에 늦게들어오고 하니까

몸이 적응을 못해서 잠이 미친듯이 쏟아져요..

집에오면 씻고 바로 뻗어버리네요

 

아직 일한지 4일차인데 벌써 퇴사하고싶어요^^!!

일하면 퇴사하고싶고 백수이면 일하고싶고

그냥 돈 많은 백수가 짱인 것 같아요^^b

언제쯤 로또 1등이 당첨이 될런지.....

 

그동안 미친듯이 먹고 놀러다녀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맛집들이

많이 쌓여있습니다~~!!

 

저번 주말에 오랜만에 낮에 나와서 맛있는 밥도먹고

산책도 하고 그랬거든요!!

저번 주말에 진짜 날씨 좋았던거 다들 아시쥬!?

 

 

하늘보세요!!

주말에 친구랑 밥먹고 석촌호수까지 걷자해서

걸어가는 길에 하늘이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하늘이 엄청 파랗고 깨끗하고 거기다 구름까지 하트모양인듯한~~?

이 날에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다들 따릉이나 전동킥보드 타고 다니시더라고요~~!!

거리에 사람들도 진짜 많고! 이 날 날씨가 최고인듯bb

 

'

수다떨면서 걷다가 석촌호수 들어왔는데

와 사람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여기도 오랜만에 왔는데! 그 터널 쪽 벽화도 그림이 바뀌었고

호수위에는 귀여운 캐릭터도 앉아있고~

석촌호수 건너편에는 롯데월드가 보이는데

롯데월드에도 사람이 많은건지 비명소리가 ㅎㅎㅎㅎ!!

 

걸어다니다가 한 쪽에는 기타 동호회 모임이신지

어르신분들이 둘러앉아서 기타치시는데

너무 듣기가 좋았어요~~~

노래도 아는노래라서 따라부르면서 지나갔네요ㅎㅎㅎ!!

 

그리고 호수위에 있는 캐릭터 한 번 찍어보려고 다가가는데

어우 정면쪽 자리에는 사람들이 완전 꽉차서

가지도 못하고 그냥 옆면 사진만 찍고 빠져나왔네요...ㅠㅠ!

 

오랜만에 여유도 느껴보고 바람도 쐬고

기분이 진짜 좋은 주말이었습니다~!

이제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

이번 주말은 하루종일 잠만잤어요

밀린 잠이 쏟아지는 것인지 자도자도 졸려서 오후 늦게 일어 난 다음에

밥먹고 또 자고 지금 겨우 정신차려서 바로 블로그 쓰러 왔네요^.^!

진짜 일다니면서 주말은 여유롭게 못보내고

그냥 하루종일 잠으로 보내는 것 같습니다!!으..

 

그럼 빨리 그동안 제가 먹은 음식을

소개해드리러 떠나가보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용!!^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