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헤어팩 제품]개털같은 머릿결 좋아지게 만드는 헤어팩,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10.

안녕하세용!^.^

오늘은 리뷰 카테고리에 첫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처음으로 제가 요 제품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바로 이렇게 컴퓨터를 켰네요ㅎㅎ

제가 20살쯤부터 머리 염색을 엄~청 많이 했어요ㅠㅠ

거의 화장품 가게에서 파는 염색약으로 많이 했습니다!

그랬더니 점점 머리카락이 개털로 변하고 있어요..

제가 진짜 제 몸 관리하는 거에 엄청 무지하거든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머릿결도 부드러운 머릿결이 아니라

정말 빗자루 같은 느낌이 납니다ㅎㅎ....

제 머리카락 만져본 저희 엄마도 이게 여자 머리냐고 하시면서 욕이란 욕을...^^

머리를 말리고 빗질을 하면 한 움큼이 엉켜있어요..

그럴 때면 하나하나 다 푸는데 머리카락도 엄청 빠지고 아프고ㅠ_ㅠ

그러다가 저희 친척분께서 트리트먼트 헤어팩을 하나 사서 사용하는데 진짜 좋다고 칭찬하시면서

한 번 써보라고 권유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에 찾아서

주문을 하고 매일매일은 못하지만 현재 사용 중에 있습니다!!

 


헤드스파7
헤드스파7
헤드스파7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파란 눈 블랙 헤어팩"

바로 이 제품!

연예인 김희애 님이 광고를 하고 있는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매를 했어요~

한 개 씩으로도 판매를 하지만 저는 쿠팡에서 세트로 구매를 했답니다!

200ml, 3개해서 32,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1개는 약 1만 원 정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ㅎㅎ

 

헤드스파7
헤드스파7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파란 눈 블랙 헤어팩"

이 제품을 짧게 설명하자면

편하고 빠르고 매일 하는 7초 트리트먼트로

손상케어, 탄력 케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제품 상자를 오픈하면 사진과 같이 다른 뚜껑과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닫혀있던 뚜껑을 빼고 머리에 편리하게 뿌릴 수 있게 만들어져 있는 뚜껑으로 교체합니다!

그리고 흔들어서 젖은 머리에 뿌려주면 끝!

너무 편리하지 않나요~

색깔은 아무 색 없는 색깔이에요~ 오일처럼 미끌미끌한 제형이고요~

향기는 달달한 향기? 향이 좋아요!^^

 

헤드스파7 바르기 전
헤드스파7 바르기 전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파란 눈 블랙 헤어팩"

민망하지만.....ㅎ 제 개털 같은 머리카락입니다^^

사진을 잘 못 찍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당......

보시다시피 염색을 자주 하다 보니 머리색이 얼룩덜룩해요~

끝에는 엄청 상해있고  머리카락들이 서로 엉켜있는 상태예요ㅠ.ㅠ

매일 이런 머리로 생활을 합니다^^...

제가 머리숱이 많기는 하지만 매일 머리카락들이 진짜 한 움큼씩 빠져요!ㅜㅜ

단발로 싹둑 자르고 다시 길러도 여전하더라고요... 염색 때문에^^ 염색 중독인 듯...

 

헤드스파7 바른 후
헤드스파7 바른 후
헤드스파7 바른 후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파란 눈 블랙 헤어팩"

그래서 다시 원래 머리로 복구하기에 많이 늦었지만 이제서라도

염색을 중단하고 머리카락 관리를 시작했어요~

이 제품은 샴푸하고 그다음에 머리카락에 뿌려준 다음 두피까지 마사지를 해주듯이 바르는 거예요~

그리고 헹궈주면 끝! 편합니다 정말ㅎㅎㅎ

이 제품을 바르기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아직까지는 머리카락이 그대로이지만

바르고 난 뒤에는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요ㅠ_ㅠ

엉킨머리도 없고 부드럽게 머리 빗질도 잘되고 또한 향기도 너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난 뒤에도 옛날보다는 머리 엉킴이 조금 사라졌어요!!

꾸준히 관리하면 지금 상태보다 더 좋은 머릿결이 다시 재탄생 하겠쥬?

헤드스파7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근데 의문점은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더 비싸다는 점...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오히려 더 싸다는 점...

동일한 제품인데.. 아무튼! 저는 돈 없는 백수이기에 싼 제품을 구매했습니다ㅎㅎ

이제 꾸준히 관리하는 일만 남았어요~ 어서 머릿결이 좋아져서

그때 다시 후기 들고 찾아오겠습니다~^_^


 

링크 : https://www.headspa7.com/index.html

 

헤드스파7

숱과 결을 동시에! 식약처에서 인증한 탈모 기능성 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headspa7.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