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소프시스 개인 책상] 집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책상 '소프시스'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6.

안녕하세요!

다들 저녁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365일 다이어트 중이라 6시 이후 금식 중이랍니당..

배고파 죽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음식 리뷰를 못쓰겠어요.. 쓰면서 이성을 잃을 것 같아서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소프시스 책상"

여러분들 소프시스라는 제품 아시나요?

저는 예전에 집에 있는 책상을 버리고 조그만 책상이 필요해서

인터넷에 막 찾아보다가 소프시스 사이트를 알게 됐어요!

소프시스는 조립가구 쇼핑몰이라고 하네요~

여기 사이트에는 모든 가구들이 조립식이며

책장, 책상, 의자, 수납장, 거실가구, 주방가구, 침실가구, 키즈가구, 홈 데크 등

이것저것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부속품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고~ 나름 괜찮아 보여서 저는 여기서

책상을 2개나 구매를 했습니다~!

 

위더스 멀티책상1048 (3만7천9백원)
위더스 멀티책상1048 (3만7천9백원)

 

"소프시스 책상"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이쁘게 안 나왔네요ㅎㅎ...

공부할 책상이 필요해서 1-2년 됐나?

구매를 해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무거운 책을 위에 다 올려도 무너지지 않고

아주 튼튼합니다!!!

배송 올 때는 책상이 분리돼서 와요!

저는 설명서를 보고 드라이버로 조립을 했는데 여자 혼자서도

조립이 가능한 수준입니다~

책상 넓이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세로: 480mm / 가로: 1000mm / 높이: 702mm입니다!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널찍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사이트 첨부하겠습니다~!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647 (2만9천9백원)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647 (2만9천9백원)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647 (2만9천9백원)

 

"소프시스 책상"

그리고 얼마 전에 접이식 책상이 하나 더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바로 찾아보고 구매를 했어요~

이번에는 조그마한 책상을 사고 싶어서 첫 번째 책상보다

더 작은 크기예요~!

첫 번째 책상과는 다르게 이 책상은 앞부분에 뭐라 해야 하지

막아주는 부분이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최고의 장점! 접이식이에요~!

접을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을 때는 밑에 다리 부분을 눌러서 접어주시면 돼요~ 엄청 편리!

그리고 접었을 때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벽에다 그냥 세워두면 있는 듯 없는 듯합니다~ㅎㅎ


 

 

"소프시스 책상"

지금도 거실에 나와서 노트북하고 있는 사진이에요!

노트북 한 대 두고 사용해도 공간이 남아있습니다~

책상이 다 튼실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이것보다 더 많은 제품들이 있어요!

그리고 같은 책상인데 크기별로 나뉘어 있어서

원하는 크기로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책상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면 한 번쯤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www.sofsys.co.kr/index.html

 

조립가구 소프시스

조립 가구 쇼핑몰, 학생가구, 신혼가구, 싱글룸, 인테리어 가구 판매

www.sofsy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