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피부 토너,세럼] 뒤집어진 피부 진정효과와 필링효과가 있는 토너와 세럼 소개, 로하셀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6.

안녕하세요!ㅎㅎ

오우 낮에는 창문 열어 놓을 때 시원했는데

밤이 되니까 바람이 들어와서 쌀쌀해졌어요ㅠ.ㅠ!

창문 닫고 후리스를 입었네요..

저는 발이 차가워서 겨울에는 수면양말이 필수랍니다..

그래서 겨울이 너무 싫어요~~!!

옛날에는 양말 2켤레나 껴신고 다녔었어요ㅎㅎㅎ...

기온 차이가 심하니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로하셀 토너&세럼 세트"

소개해드리기 전에 제 피부 타입은 복합성에 여드름 피부예요!

거기에다가 이번에 피부가 완전 뒤집혀서 망가졌습니다ㅠ_ㅠ

전에는 독도 토너&크림을 사용했는데

왠지 저한테는 안 맞는 것 같아서 다른 제품으로 바꿔보려고

찾아보다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제품인 로하셀에서

처음으로 스킨케어를 구매해봤어요!!

저는 여기서 쿠션 제품만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진짜 쿠션 제품 정말 좋아요! 제가 저희 언니한테도 추천했는데

만족스러워하더라고요~ 또 슬슬 사야 할 시기가 왔으니

새 제품으로 곧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정&필링세트+세럼마스크체험분+세이브미3열체험분 (4만2천7백원)

 

"로하셀 토너&세럼 세트"

로하셀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킨케어 중에

후기가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요 아이를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받았습니다^^!

세트이다 보니 구성은 토너+세럼+체험분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혹시 피부에 안 맞을 수도 있으니 미리 체험분으로 먼저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했는데 안 맞으면 100% 전액 환불해준다고 하네요~

 

진정&필링세트+세럼마스크체험분+세이브미3열체험분 (4만2천7백원)

 

"로하셀 토너&세럼 세트"

토너랑 세럼 제품을 자세하게 살펴보자면

'데일리 진정, 데미지 케어 세이브 미 토너&블랙헤드, 각질, 화이트헤드 강력 케어

세럼 마스크의 꿀 조합'

으로 제품이 홍보되고 있어요~

 

세이브 미 수딩 토너는 수분 공급, 피부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모든 피부,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여 언제든지 세안 후에 바르시면 돼요!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는 모든 피부에 적합하고

각질 케어, 모공 케어를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세안 후 물기를 다 제거하고

피부에 골고루 발라서 1분간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다가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주면 됩니다!

이 제품은 일주일에 1번만 사용하면 적당하다고 하네요~!

 

진정&필링세트+세럼마스크체험분+세이브미3열체험분 (4만2천7백원)

 

"로하셀 토너&세럼 세트"

화장품은 위에 뚜껑이 따로 달려있으며

편리하게 펌핑? 이라 해야 하나 누르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양 조절하기에도 쉽고 괜찮은 것 같아요~

 

토너 제품은 너무 순해서 제 피부한테는 맞는 것 같았어요!

그냥 물 바르는 느낌?ㅎㅎㅎ

저는 크림을 아직 못 사서 전에 쓰던 크림이랑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괜찮은 것 같으면 크림 제품도 하나 사보려고 해요~

 

그리고 필링 제품!

색은 보시다시피 빨간 색깔이에요~

각질이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기능을 담당하고 있어서 그런지

사용 후에는 피부가 매끈매끈해져요^^!

보들보들해져서 느낌이 너무 좋았네요ㅎㅎ

이 제품은 사용 시에 따끔거릴 수도 있다고 해요

그렇다고 해서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고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따끔거리는 정도가 좀 다를 수가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효과는 똑같다고 합니다!

후기들 보면 다들 따끔하다고 하시는데

제 피부에는 전혀 느끼지 못했네용.. 더 발랐어야 했나?ㅎㅎ..

내일은 한 번 양을 더 추가해서 발라봐야겠네요~


 

"로하셀 토너&세럼 세트"

오늘까지 해서 이 제품을 5일째 사용 중에 있어요~

아직은 피부가 그대로이지만

매끈매끈 해진 것은 사실이에요!~

더 뒤집어지지도 않고 빨리 피부가 좋아지길 빌 뿐입니다..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서 피부가 좋아질 때쯤 다시 후기 들고 올게요^^!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 말고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제품이 판매하고 있어요~!

클렌징 폼도 있고 크림, 앰플, 거즈 패드 등 스킨케어 제품도 다양하고

메이크업, 헤어/바디,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남성 제품도!

다른 건 사용을 못해서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

쿠션 제품은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2번이나 구매해서 사용 중에 있습니다~

다음에 꼭! 들고 다시 찾아올게요~b


 

http://www.lohacell.com/index.html

 

로하셀 공식 쇼핑몰 :: LOHACELL

로하셀 공식 쇼핑몰 :: LOHACELL 로하셀 공식 쇼핑몰! 국제모델협회인증 자연주의 양한방 화장품

www.lohacel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