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성남시

[위례 서일로마을 맛집] 위례신도시 돈가스/카레가 맛있는 집, 닥터커틀렛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16.

안녕하세요~~

긴 연휴가 끝나고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제 친구들은 아침부터 욕이 시작되었어요ㅋㅋㅋ

출근도 안 했는데 벌써 퇴근하고 싶다고 난리네요~~

저는 오늘도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빈둥거리다가

친구가 밥사준다고해서 저녁 식사하러 다녀왔답니다!

곧 생일이라서 밥사준다는 친구들이 많네요ㅎㅎ

그럼 오늘 먹었던 음식을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_^!


 

닥터커틀레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

친구가 위례에 돈가스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바로 검색해서 후기 보다가

괜찮아 보이길래 달려갔네요~

위례에 서일 로마을이라고 여기에는 맛있는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고

여러 가게들이 많이 입점해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맛집으로 가볼까 합니다ㅎ_ㅎ

외부와 내부 분위기가 마치 하와이완?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습니다!

테이블은 한 5-6개가 있는 것 같고 곳곳에 이쁜 화분들도 배치되어 있고 분위기가 좋네요ㅎㅎ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생수병과 식기가 담겨있는 통을 주세요~

요새 물통을 저렇게 생수병으로 주는 것 같아요~ 생수병 디자인마저 이쁘다니...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은 돈가스와 카레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돈가스 종류도 다양하고 카레도 센스 있게 반반 카레도 있네요~~

사이드 메뉴도 내 취향저격~!

그리고 정말 좋은 건 세트메뉴!!!! 여러 개의 음식을 맛볼 수 있게 세트로 구성되어있는 점!

아주 좋아요ㅎㅎ 여기는 음료수뿐만 아니라 주류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어서

일 끝나고 한 잔 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

주문을 하고 나면 깍두기가 담겨있는 통 하나랑 우동국물? 간장 국물? 이라 해야 하나

국물이 이쁜 그릇에 담겨서 나오네요~ 그리고 깍두기는 옆에 조그만 빈 그릇이 하나 있는데

거기다가 먹을 만큼만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반반카레 (1만4천원)
반반카레 (1만4천원)
모짜렐라 돈까스 (1만4천5백원)
닥터 돈까스 (1만1천5백원)
커틀렛 세트 (3만3천원)

 

"닥터커틀렛"

저희는 커틀렛 세트를 시켰어요~

커틀렛 세트는 닥터 돈가스 + 반반 카레 + 모차렐라 치즈 가스 4ps + 음료 중 선택 1로 구성되어 있어요~

둘이 너무 배고픈 나머지 이것저것 먹어보자 하고 세트로 시켰습니다ㅎㅎ

이 곳은 사장님이 혼자 요리하셔서 메뉴가 늦게 나올 수 있다고 하셨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금방 나오더라고요! 하지만 먹고 있다 보니 손님이 꽤 오시더라고요~

일단은 샐러드부터 먹고~ 치즈 가스를 먹어보았습니다!

안에 치즈가 엄청 가득해서 쫀득쫀득하고 치즈도 쭈욱~ 늘어납니다^.^

겉에는 또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아~ 옆에 소스도 있는데 소스도 괜찮아요~

그리고 카레! 카레 소스는 일반 카레소스랑 새우크림카레소스라고 하네요!

위에 새우 한 마리도 올려주시고 아스파라거스랑 방울토마토랑 튀긴 연근? 이 토핑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저는 새우크림카레소스가 더 좋았어요ㅠㅠ!! 뭔가 크림수프 맛이 나서 딱 제입에 맞았네요~

마지막으로 닥터 돈가스~ 음 소스가 치즈향도 나고 분식점에 파는 돈가스 소스 맛도 나는 것 같고~~!

둘이서 세 개 중에는 카레가 더 낫다는 평가를 내렸네요ㅎ_ㅎ!

 


 

"닥터커틀렛"

양도 은근히 많고 돈가스 찍어먹는 소스, 뿌려져서 나오는 소스 또한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장님과 알바생 분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_^

아! 돈가스 부먹파 찍먹파가 있으시잖아요! 돈가스 소스 따로 달라고 말씀드리면

소스를 따로 주신다고 합니다~~! 센스 굿b

다음에는 매운 돈가스 먹으러 가볼 거랍니다! 매운 돈가스도 맛있다는 후기가 있기에....ㅎ


 

위치↓↓↓

\터커틀렛 위례점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45-6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 마을버스 이용 / 정류장에서 1 ~5 분 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