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성남시

[위례 족발 맛집] 위례신도시에 중독되는 맛이 있는 족발집! "마왕족발"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1.

안녕하세요옹~

시간은 벌써 12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하지만 저는 아직 눈이 초롱초롱하기에

글 하나만 더 작성하고 누워서 핸드폰을 볼 예정이랍니다^^!

내일은 적어도 6시에는 일어나야 하는데...

요새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패턴이 고정되어서 너무 힘드네요...

이 야심한 밤에 저는 맛있는 음식을 내놓겠어요~~


마왕족발
마왕족발

 

"마왕족발"

위례 광장 쪽에 위치해 있는 조그만 가게예요!

어느 날 갑자기 족발이 너무 땡겨서

맛집 찾아보다가 위례에 매장에서 먹을 수 있고 후기도 괜찮아서

친구랑 달려갔습니다^.^!

족발집 답지 않게~ 분위기도 좋았어요ㅎㅎ

네온사인 조명이 이뻤습니다!!

 

마왕족발
마왕족발

 

"마왕족발"

메뉴판을 보니 이것저것 많아 보였습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반반메뉴도 있고~ 사이드 메뉴도

맛있는 게 많아 보이네요!

한~참 고민하다가 사장님 추천으로 저희는 마왕 통구이!

가장 기본적인 메뉴를 시켰습니다

고르기 어려울 땐 역시 기본 메뉴가 최고쥬^^!

맛있다면 다음에 다시 와서 다른 메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마왕통구이 (소:2만7천원)
마왕통구이 (소:2만7천원)

 

"마왕족발"

이게 바로 이 가게에 엄지 척 메뉴!

마왕 통구이입니다~!

대/중/소로 나뉘어 있는데 가격은

대: 3만 7천 원

중: 3만 3천 원

소: 2만 7천 원

이렇게 나뉘어 있습니다!!

마왕 통구이에는 순살과 뼈가 나오고요!

그리고 당면이 얹어져서 나와요~

또한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게 고추, 마늘, 무말랭이, 쌈무, 된장까지!

구성 클라스 굿b

족발에는 기본 간장 맛이 나는 양념이 다 되어있어서

짭조름하면서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당면에도 양념이 배어있어서 진짜 호로록해버립니다!

이래서 마왕 족발이 이렇게 유명한 건가?..

소스가 더 맛있는 건 무엇이쥬?ㅎㅎ...

그리고 고기 살도 야들야들하고 뻑뻑함 없이 되게 부드러웠어요!

저희가 먹은 게 소 자인데 양도 은근히 많고~

너무 좋았습니다...b

 

비빔국수 (6천원)

 

"마왕족발"

그리고 저희는 사이드 메뉴로 비빔국수를 시켜봤어요!

매콤 새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비빔국수는 사랑이쥬?

각 종 야채들도 같이 담아져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근데 저희들 입맛에는 안 맞았나 봐요ㅎㅎ

그냥 음 먹을만한 정도?

족발 맛에 너무 감동을 받아서 그런 걸까요?ㅎㅎㅎ

비빔국수는 몇십 먹고 제쳐두고

족발을 클리어했어요^.^!!

왜 그동안 이런 집을 못 봤는지~ 보니까 배달도 해주더라고요!!~

다음에는 집에서 가족들이랑 한 번 시켜먹어 보려고요ㅎㅎ

맛있는 건 나눠먹어야 행복한 거니까~


 

"마왕족발"

마왕 족발을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체인점이더라고요!!

집 근처에 마왕 족발이 있으시다면 한 번 시켜드셔보세용!

맛있습니다~b 뭐..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제입에는 좋았어요~ㅎㅎ

마왕 족발은 오븐에 4번 구워서 부드럽고 담백한 족발이며

마왕 족발만의 비법소스로 구워서 더 맛있는 족발이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렇게 맛있었나^^

다음에는 다른 종류도 시켜먹어 볼 거예요~~ b


 

위치↓↓↓

  • 마왕족발 위례신도시점
  •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 894
  • 화요일~금요일 오후 2시 30분 ~ 오후 11시 30분
    토요일 오후 12시 30분 ~ 오후 11시 30분
    일요일 오후 12시 30분 ~ 오후 10시 / 월요일 휴무
  • 버스 이용 / 위례 아이파크 아파트 앞 도보 2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