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동 오므라이스 맛집]송파구 문정동에 숨은 오므라이스 맛집 찾았어요!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8. 28.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여름이 끝나가는 시기라고 하는데

아직도 습하고 날이 너무 덥네요 ㅠㅠ

이럴 때일수록 든든하게 끼니 챙기셔야 하는거 아시죠~?

그래서 이번에는 오므라이스 맛집 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동네이기도 한 문정동에 오므라이스 가게가 생겨서 한번 방문을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더라구요

초반에는 주문을 하면 마늘빵이 나왔지만 최근에는 모닝빵으로 바뀐 것 같아요~

무슨빵이든지 그냥 다 맛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 가게에 매력포인트는 음료수가 서비스로 나와요~

손님들에게 음료수 또는 커피를 말씀해주시면 제공하신다고 하네요

식사 전이나 식사 후 또는 테이크아웃으로도 원하시면 다 제공해주신다고 합니다! 최~고


 

큐브스테이크 오므라이스

큐프 스테이크 오므라이스

큰 원형 팬에 뜨끈뜨끈하게 달궈져서 나옵니다!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에 밥 위에는 노오란 계란지단이 얹어져 나오고

조각조각 스테이크가 토핑이 되어 나오네요~

사진 속에는 잘 안보이지만

양파, 버섯 등 야채가 같이 어우러져 있어서 씹는 식감도 너무 좋아요

1인분이라고 믿기힘든 만큼 양도 어마어마 합니다...

하지만 대식가인 저에게는 순삭^^!

 

새우 오므라이스

새우 오므라이스

새우 오므라이스에는 청경채, 버섯, 양파 등 야채들이 담겨져 있으며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내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담겨져 있어서 너무 슬프지만

통통한 새우들이 많이 담아져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톡톡 터지는 듯한 새우의 식감이 저를 또 반하게 만드네요 ㅎㅎ

 

카레 오므라이스

카레 오므라이스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마지막 메뉴인 카레 오므라이스 입니다.

초반에 방문할 때는 오므라이스 메뉴가 미트볼, 큐브스테이크, 새우 오므라이스가 다였는데

시간지나고 방문하니까 신메뉴가 등장했더라구요~

카레오므라이스랑 짜장오므라이스가 신메뉴로 나왔어요!

그래서 카레오므라이스를 시켜봤는데 역시 오므라이스 맛집이다보니까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ㅠㅠ

카레소스도 찐해가지고 정말 괜찮았어요^0^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같이 먹으러 온 친구는 짜장오므라이스를 시켰는데

짜장도 소스가 찐해서 짜지않고 맛있게 뺏어 먹었어요ㅎㅎ...

 


 

"THE 스테이크"

이 주변에 오므라이스 맛집을 찾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대부분 그냥 분식집에 파는 오므라이스 정도?

그래서 맛있는 오므라이스를 먹고싶을 때는

항상 먼 곳에 가서 오므라이스를 먹었습니다...

근데 집에서 정말 가까운 동네에 오므라이스 맛집이 생겨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ㅎ

전에 다니던 회사가 그 주변이라서 오므라이스가 끌릴 때 점심으로 이 곳을 종종 갔었거든요!

갈때마다 서비스도 맛도 감동을 받고 나왔습니다~

맛도 중요하지만 서비스가 진짜 중요하신거 아시죠! 다들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드렸지요 ㅠㅠ

이 가게에는 오므라이스 뿐만 아니라 파스타, 리조또도 같이 팔고 있어요! 

다른 테이블 먹는거 봤는데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다음에는 파스타랑 리조또도 먹어보려구요~

그리고 여기는 와인, 위스키, 맥주와 함께 안주메뉴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어르신들께서 간단하게 와인을 마시고 가시더라구요ㅎㅎ

다음엔 나도 도전~

 회사를 그만두고 그동안 못갔는데 글 작성하다보니까 생각이 나네요 ㅠㅠ

시간날 때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위치↓↓↓

 

  • THE 스테이크 문정점
  • 문정동 87-11 1층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 8호선 장지역 1번 출구 도보 10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