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방이동 먹자골목]거대한 술 안주가 있는 곳,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단골손님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2.

안녕하세요^.^

정말 살을 찌게만드는 요인인 밥과 술...

전 둘 다 미친듯이 먹고 다니네요

1년 365일 내내 다이어트 중이지만 저 두 가지를 절대 못 끊는...

친구들이 아가리 다이어 터래요 입으로만 다이어트한다고ㅋㅋㅋ

사실 맞습니당~ 다이어트 중이지만 저는 또 맛있는 음식을 찾으러 나섭니다

제가 얼마 전에 페이스북을 하다가 송파구 맛집이라면서 한 가게를 소개해주더라고요!

보고 여기다! 진짜 맛있을 것 같다면서 같이 먹을 친구들을 소환했습니다~

먹으러 가자고 하면 바로 콜 해주는 좋은 친구들 덕분에 저는 매일매일 먹네요^^...


 

"단골손님"

방이동 먹자골목 입구 쪽에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단골손님!

저희는 한 7-8시쯤에 들어갔는데 벌써 사람들이 넘쳐나더라고요ㅇ0ㅇ

다행히도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습니다~

여기는 진짜 좋은 게 자리가 칸막이로 따닥 돼있어 가지고 친구들이랑 얘기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독립된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그 점이 아주 좋더라고요~ㅎㅎ

하지만 늦게 술자리에 참여할 경우 친구들이 어디 앉아있는지 돌아다니면서 확인하거나

친구에게 전화해서 어디앉아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점~~~

그래도 술 집이다 보니 시끌벅적합니다~

시간 지나고 화장실 가려고 나가는데 대기줄이...

좀 더 늦게 왔으면 저희도 대기 타고 있었겠죠?

역시 sns의 힘인가!!

 

꼬막육회 비빔밥
수육과김치구이
감자전

"단골손님"

저희는 총 3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언제 또 올지 모르니 이것저것 시켜봤습니다ㅎㅎ

근데 3번이나 방문했네요?ㅋㅋㅋㅋ

메뉴는 항상 먹는 걸로!~

일단은 메인 메뉴인 비빔밥!!

비빔밥에도 종류가 여러 개 있어요~ 술과 밥도둑인 꼬막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 벌교꼬막비빔밥

그중에 저희는 육회 반 꼬막 반인 꼬막 육회비빔밥으로 시켰습니다^^

진짜 기대 엄청했는데 기대한 보람이 있었어요

한 가지 메뉴가 아닌 반반이라는 메뉴가 여기의 장점인 듯 b

계란 노른자도 얹어주고 김도 얹어주고 무엇보다도 양이 진짜 많았어요!

3명이서 먹는데 정말 적당하더라고요!! 퍼펙트~

참기름도 뿌려줘서 엄청 고소하고 꼬막살도 통통하고 양념도 맛있더라고요ㅠㅠ

제가 진짜 육회랑 꼬막 엄청 좋아하는데 두 가지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진짜 행복했습니다..

음식 나온 지 5분 만에 순삭 한 듯....ㅎ 먹으면서 막 한판 더 시키자고ㅋㅋㅋ

이거는 1인 1판이라고ㅋㅋㅋ 그만큼 괜찮았어요~ 비리지도 않고 물렁거리지도 않고 굿 b

그리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여기 전골이 진짜 맛있어요! 비빔밥이 첫 번째라면 두 번째는 전골..

전골 메뉴도 여러 개가 있는데 베이스가 72시간 우려 깊은 맛을 내는 사골 전골이에요!

저는 곱창전골 시켜서 먹었는데 진심 최고 b

얼큰한 사골맛에 곱창이 진짜 쫄깃하고 안에 곱도 살짝 들어있고 누린내도 안 나요!! 양도 엄청 많고

전골은 꼭 시켜야 해요...!!!

그리고 수육과 김치 구이랑 감자전을 시켰는데

비빔밥에 너무 반해서 나머지 메뉴가 기대에 못 미쳤어요ㅎㅎ...

수육과 김치 구이는 먹을만했어요~ 고기 냄새도 안 나고 김치도 신김치가 아닌 일반 김치여서 궁합은 맞았어요~

감자전은 친구가 감자전 맛있다는 후기 보고시켰는데

음.. 그냥 밀가루 맛?ㅎㅎ 딱히 추천해주고 싶지는 않아요~ 뭐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그래도 안주 파인 저희들은 남김없이 싹싹 먹었네요ㅎㅎ 맛없어도 무조건 다 먹기~~

 

빙탄복 / 심술

"단골손님"

그리고 짧게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키보드를 두드립니다~

여기서 저희가 새로운 술을 시켜먹어 봤어요!

하나는 빙탄복 하나는 심술~

심술은 페이스북 보고 맛있어 보여서 먹고 싶어 했거든요ㅠㅠ!!

역시 알콜 쟁이^^*

단골손님에서 심술 사진을 못 찍어서 다른 가게에서 찍은 심술 사진으로 대체합니다ㅎㅎ...

빙탄복은 진짜 태어나서 처음으로 들었어요! 신기한 건 바로 시켜먹는 제 스타일~

빙탄복이 저온으로 숙성시킨 탄산이 들어간 복분자 술이라고 해요! 

도수는 7도! 음료수 져?ㅎㅎㅎㅎ 사진은 발 사진이지만 색깔 영롱해요...

너무 좋아 맛도 진짜 맛있어요! 포도주스야 정말

심술은 도수가 3가지예요! 신기

7도, 10도, 12도 이렇게 도수가 나뉘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저는 3가지를 다 먹어봤습니다^^!

7도 10도는 달달하고 상큼한 그냥 음료수?

알콜 쟁이라서 도수 낮은 거는 다 음료수라 생각하는....

12도는 사케 맛이 나요! 그 맛이 싫으신 분들은 도수 낮은 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제 입에는 딱! 그래서 12도만 마시고 있어요ㅎㅎㅎ


 

"단골손님"

만족스럽게 안주도 술도 다 해치우고 왔어요ㅠㅠ

sns 보고 간 거라 혹시 sns빨일까 하고 속는 셈 치고 갔는데 역시 인생은 한방! 속는셈치고 가야 해요

역시나 성공하고 왔어요^0^ 

근데 아직 오픈 초반이라서 그런지 알바생들이 아직 힘겨워하더라고요~

그래서 메뉴도 살짝 늦게 나올 수 있어요!!

그리고 자리가 거의 4인용이에요!

단체일 경우는 미리 전화해서 테이블 확보해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한번 단체로 가려고 미리 전화해서 예약했더니 테이블 붙여서 자리 마련해주시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좀 불편했던 점은 화장실이 문 열고 바로 있지만 한 개예요ㅠㅠ

그 점이 살짝 아쉬웠어용.. 사람이 많을 때는 기다려야 한답니다!

저는 나중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위치↓↓↓

  • 단골손님 방이점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4-8 2층
  • 매일 오후 5시 ~ 새벽 5시
  • 8호선/2호선 잠실역 10번 출구 도보 6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