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상이야기, 일상로그 / 오랜만에 힐링타임 기분전환하기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25.

안녕하세요~~

오늘도 리뷰 글 작성하기 전에 일상 이야기 하나 작성하려고 합니다!

집에서 누워만 있으니까 뭔가 무기력해지고

잠만 자꾸 오고 원래 게을렀지만 더 게으러진 기분이 들어서

엄마 심부름도 할겸 오래간만에 카페에서 노트북도 하고 싶어 져서

반 강제 반 의지로 뛰쳐나왔습니당...

사실 뛰쳐나오는 것도 힘들었어요^.^!

왜 이렇게 힘이 안 나는지 잠도 미친 듯이 쏟아지고 자도 자도 졸리고..

그리고 눈 밑에 떨림도 일어나네요ㅠ_ㅠ 알아보니 마그네슘 부족 이래용..

백수가 뭐가 피곤하다고!!! 으!!!!

그래서 비타민 약 열심히 챙겨 먹고 있습니다! 엄마가 주는 대로 이것저것 다 ㅎㅎ

여러분들도 비타민 약 꼭 챙겨드세요!b 

낮에는 계속 집에만 있어서 밖에 날씨를 모르겠지만

거의 저녁시간 대 쯤 나와보니 날씨가 우중충한 느낌이 드네요?

비 소식이 있으려나...

 

저는 오늘따라 커피가 당겨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닐라라떼" 를 시켰어요~!

여기 카페는 진짜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고등학교 때부터 다닌 제 단골이랍니다^^

자세한 카페 소개는 곧 올리겠어요~

 

 

커피 한 잔 시키고 제 고물단지 노트북을 켰습니다~

노트북을 고쳐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아요..

너무 느려졌어.. 렉이 자꾸 걸려서 2-3번은 껐다가 킨 것 같습니당...

들어오는 돈은 없는데 빠져나가는 돈은 더럽게 많네요?ㅎㅎ

제가 인터넷 대학 다니고 있어서

지금 한창 과제 시기랍니다ㅠㅠ 과제도 해야 하고 블로그도 작성해야 하고

그런데 자꾸 딴짓하게 되네요^^..

역시 공부는 딴짓해야 제 맛 아닙니까~~~

요새 "호텔델루나" 에 빠졌어요!!! 다들 보셨나요?

저는 방송할 때 못 보고 지금 다시 보기로 보고 있는데 왜 이렇게 재밌나요ㅠㅠ

아이유는 왜이렇게 이쁘고... 여신이야...

과제하면서 델루나보고 있습니다^.^! 공부 빼고 다 재밌는 이 기분~~~

빨리 밤이 되기 전에 글 작성도 하고 과제도 끝내야겠습니다!!

곧 시험기간이니까.... 그럼 저는 글 작성하러 또 떠나겠습니다~

이제 퇴근시간이네요! 다들 집 안전히 가시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