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상이야기, 일상로그] 구글 에드센스 드디어 승인!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6.

안녕하세요~!

벌써 오늘이 일요일, 주말이 끝나가네요ㅠㅠ

하루 종일 잠만 자다가 집 청소도 하고 강아지도 씻기고

그러다 보니 벌써 저녁이 다가오네요~

 

저는 얼마 전부터 목을 돌리는데 너무 아프고 뻐근해서

한의원에 갔어요~

간 김에 추나요법이 이제 건강보험 적용대상이 되었고

좋다고들 하길래 한 번 받아보려고 검진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내 몸 상태를 검진받았는데 아주 쓰레기더라고요^^...

거북목에 어깨랑 목부분에 근육이 엄청 뭉쳐있고...

그래도 다행인게 척추랑 골반은 많이 안 휘었다고 합니다

다행으로 생각해야 하는건지...ㅠㅠ

 

의사 선생님께서 처음이니까 추나요법 약하게 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한의원마다 추나요법 방식이 다른 건지 약하게 해서 그런 것인지 모르지만

동영상에서 본 것처럼해주지는 않고

아프지 않게 가볍게 해 주셨습니다~

추나요법도 받고 찜질, 침, 전기치료, 부항 이것저것 다 받고 왔어요!!

이제 꾸준히 가서 치료 좀 받아야겠어요..

다녀와서 이제 자세도 반듯하게 허리 도피고 어깨도 피고 고개 넣고

너무 힘들지만 열심히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나중을 위해서라도 꼭! 자세 바르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분 저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사실 이 블로그 시작한 것은 제가 인터넷에서 파는 물건들

이것저것 잘 사고 맛집도 많이 가고 그러니까

아는 분께서 한 번 블로그 해보라고 티스토리를 소개해주셨어요!

그런 다음에 구글 애드센스도 얘기를 해주셔 가지고

그냥 재미 삼아 한 번 해보자 하고

8월 27일에 가입을 하고

애드센스 승인 후기 쭉 보다가 글자 수는 1,000자 이상 이어야 하고

사진은 많이 넣지 말아야 하며 일주일에 2~3번은 글을 올려야 한다는

기준을 보고 열심히 지켜서 글 작성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저 기준들은 신경 안 쓰고

내가 쓰고 싶은 대로 마구 써봤어요~

그런 다음에 네이버, Bing, 구글 등 사이트에 제 블로그 노출되게 적용시키고

그냥 애드센스 후기글에 하라는 대로 다 해봤어요!!

봐도 모르겠고 뭔지 하나도 모르겠지만 그냥 막 해봤습니다!

그러고 나서 9월 24일에 애드센스에 신청을 해봤어요~~

신청한 거 잊은 채로 살다가 바로 어제! 구글에서 답장이 왔어요^-^!

 

 

12일 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후기들 보면 2주되도 답장 없으면 탈락이라고 그랬는데

2주되기 2일 남겨두고 승인이 떨어졌어요ㅠㅠ

감격스럽네!! 운이 좋았던 것인지ㅎㅎ...

처음에만 기준 지키다가 나중에는 마음대로 썼을 뿐인데...ㅎㅎ

아! 그리고 어느 분께서 글 쓸 때 정보력이 좋아야 한다는 걸 본 적이 있어서

정보를 더 많이 넣었어요! 이게 기준에 맞았던 것인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승인 나니까 기분이 좋네요~~

 

저는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좋은 정보가 담긴 글을 쓸 예정이랍니다!!

이제 또 다음 글을 쓰러 가야겠어요~~

여러분들 주말 저녁 좋은 시간 보내시고 이제 날이 쌀쌀 해지려나 봐요!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