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석촌동/송파동 파스타 맛집] 석촌역 부근 파스타 꿀맛 맛집 '라움파스타'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1. 3.

안녕하세요~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또 주말이 찾아왔네요 근데 내일이 월요일?.. 실화?...

요새 일이 너무 많아져서 집에 오면 녹초랍니다...

금요일에는 또 회식이어서 새벽까지 술 마시고 어제오늘 하루 종일

잠만 자다가 이제 드디어 정신 차린 것 같아요ㅠㅠ

근데 내일 출근이라니잉!!!!!!!!!!!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제가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파스타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움파스타
라움파스타

 

"라움 파스타"

페이스북에 계속 뜨던 바로 그 집!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려고 했는데 예약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이 날만 안 되는 것인지ㅎㅎㅎ..

그래도 타이밍 좋게 테이블이 남아있어서 바로 앉았습니다!

점심시간 지난 시간에 갔는데 벌써 만석이더라고요 늦게 왔다면 큰일 날 뻔^^

 

라움파스타
라움파스타
라움파스타
식전 빵 / 딸기에이드 (4천원)

 

"라움 파스타"

여기 오면 빼쉐 파스타는 꼭 먹어보라길래 저희는 3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사장님 혼자서 요리를 하셔서 요리 나오는 시간이 좀 늦을 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저희도 대기시간이 좀 길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에이드를 주셨습니다~~ 사장님 최고^^b

 

새우 로제 리조또 (1만 4천원)

 

"라움 파스타"

리조또가 갑자기 땡겨서 새우 로제 리조또를 시켰어요!

와 진심... 시키길 잘한 듯합니다....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밥알이 부드러웠습니다!!

소스가 맛있어서 계속 소스만 퍼먹었네요^^

 

빼쉐 파스타 (1만 4천원)

 

"라움 파스타"

페이스북에서 제일 핫한 빼쉐 파스타!! 국물 있는 파스타예요~

해산물들이 가득했어요! 양도 진짜 많고... 파스타 양 실화야?

매콤하니 면이 아주 호로록 들어갑니다ㅎㅎ

 

알리오올리오 (1만4천원)

 

"라움 파스타"

마지막은 알리오 올리오!

생각보다 꽤 매콤했어요 제 입에는 다른 파스타보다는 이게 제일 매콤했던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맛은 일품~~~!

마늘을 좋아하는 저에겐 마늘마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라움파스타

 

"라움 파스타"

여기는 맛도 맛이지만 양이 진짜 최고였어요 b

세 명 이서 가서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저는 이 세 메뉴 중에 로제 리소토가 짱인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는 로제 파스타를 먹어보려고요~~!

아! 그리고 식후에는 아이스크림을 주세요

저희는 배불러서 그냥 안 먹고 나왔지만 자몽/딸기 아이스크림을 주신다네요!

다른 후기 보니까 아이스크림마저도 맛있다네요^^

다음에는 후식까지 먹어보고 와야겠습니다~~

사장님도 알바생도 친절하시고~ 맛도 양도 최고였던 집!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위치↓↓↓

  • 라움 파스타 석촌점
  •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293-9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 라스트 오더 오후 2시 30분,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 화요일 휴무
  • 9호선/8호선 석촌역 5번 출구 도보 5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