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동 맛있는 막창집] 문정로데오거리에 쫄깃쫄깃하고 맛있는 막창구이 '장우대구막창'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19.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이제 월요일부터 직장인이 되어서 남은 백수 시간 미친 듯이 보내고 있습니다ㅎㅎ

요즘 전에 같이일했던 사람들이랑 미친 듯이 놀고 있어요

가족들보다 더 많이 보고 있답니다....ㅎ

다들 다음 주부터 일시작을 해서 저녁부터 새벽까지 3-4일 연속으로 놀고 있네요 어우..

놀 수 있을 때 놀아야쥬~~~

오늘은 주말 저녁에 먹기 딱 좋은 음식을 들고 왔어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우대구막창

 

"장우대구막창"

문정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해있는 대구 막창 집이에요!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는데 전에 친구랑 한 번 먹어보고

그 맛에 반해서 막창이 먹고 싶을 때 간답니다~

막창뿐만 아니라 고기 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장우대구막창
장우대구막창

 

"장우대구막창"

이 날에 친구 생일이라서 인원수가 많다 보니

상차림이 거대하네요ㅎㅎ

반찬은 쌈채소, 양파장아찌, 배추김치, 콩나물국이 나와요

콩나물 국은 차가운 콩나물 국이에요~ 맛도 있습니다b

그리고 소스!!! 여기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된장과 쌈장 같은 소스가 나오고 그리고 다진 쪽파와 청양고추를 주세요

기호에 맞게 넣어서 섞어주면 소스 완성~

 

돼지막창 (1만3천원)

 

"장우대구막창"

저희들은 돼지 막창을 마구 시켰습니다!

처음에는 통통하게 통으로 나와요

통째로 구워서 좀 익혔다 싶으면 그때 동글동글하게 잘랐어요~

그리고 겉에가 조금 바삭할 때쯤 구워졌다 싶으면 먹습니다~

소스랑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ㅠㅠ

진짜 쫄깃쫄깃하고 누린내도 안 나고 꼬소해요

소막창은 못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돼지 막창이 진짜 맛있었어요!!bb

 

비빔국수/된장소면 (4천원)

 

"장우대구막창"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비빔국수랑 된장 소면을 시켜봤어요

저는 여기 올 때마다 비빔국수를 시켜먹었는데

진짜 맛있었거든요ㅠㅠ!

된장 소면은 처음이라서 오 조금 낯설었습니다

비빔국수는 새콤한 양념에 콩나물이랑 김치가 들어가 있어요~

양은 진짜 말할 것도 없습니다 국수 양 진짜 많이 주세요... wow

된장 소면은 된장찌개에 소면이 들어가 있는 거예요~

맛은 괜찮더라고요~ 그냥 된장찌개에 면먹는 기분?

나름 나쁘지 않더라고요~


 

"장우대구막창"

막창 전문점이다 보니 맛은 진짜 좋았습니다~

쫄깃쫄깃한 그 식감이 저는 좋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저는 여기서 오돌 갈비랑 덜미살도 먹어봤어요

오돌 갈비는 안에 오돌돌 한 뼈가 씹히는데 딱딱하지도 않고

오돌돌 하게 씹히는?ㅋㅋㅋㅋ 식감이 좋았어요~

맛도 갈비 향이 나서 갈비 먹는 기분?

그리고 덜미살은 목살?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고소하고 쫄깃하고 고기 종류도 맛있었어요~

주말에 막창에 쏘주 한 잔 하면 진짜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입니다b

살 좀 더 빼고 다시 재방문해야겠어요~ㅎㅎ


 

위치↓↓↓

  • 장우대구막창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31-6
  • 8호선 문정역 2번 출구 도보 5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