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동 이자카야 술집] 나가사끼 짬뽕이 맛있는 분위기 좋은 이지카야, 조우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27.

안녕하세요!

야심한 새벽에 찾아왔습니다

빈둥거리고 잠만 자다가 또 늦게 찾아왔네요ㅎㅎ!

자도 자도 졸리는 건 대체 왜 그러는 걸까요?

내일은 정신 차려서 카페라도 갈까 합니다!!!!

할 일은 많은데 에휴 미쳐버리네요ㅠㅠ!

오늘은 날이 좀 추웠다고 하네요~ 집에만 있어서 모르겠는데....^^

금방 또 겨울이 찾아오겠죠? 으.. 추운 게 싫은 저는 겨울이 너무 싫습니당....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 걸리기 딱 좋아서..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조우

 

"조우"

골목길 쪽에 위치해있는 아주 작은 이자카야 술집이에요!

테이블이 다섯 개 정도? 밖에 없어서 많은 인원수는 안 받으시더라고요!!

최대 4명 정도? 그 이상은 못 받으신다고 하십니다~

아무래도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기에 무리하지 않을 만큼만 받으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게 벽에는 고양이 사진 고양이 그림 등 고양이 관한 물건이 되게 많아요

그 이유는 사장님이 고양이를 엄청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제가 여기 옛날에 지나가다가 고양이 한 마리를 본 적이 있는데

그냥 길고양이인데 사장님이 밥 도주고 하신다고 하네요

근데 안타깝게도 그 길고양이가 하늘로 가버렸다고 합니다....ㅠㅠ....

벽에는 그 고양이 그림이 가득해요~ 진짜 귀여웠는뎅..

그래도 사장님은 여전히 길고양이들을 위해서 밖에 사료를 준비하고 계시네요b

 

조우
조우
조우
조우

 

"조우"

메뉴들은 거의 일본식 메뉴들이랍니다~

꼬치, 생선구이, 튀김, 회, 나베, 볶음요리 등

다양한 메뉴들은 판매하고 있어요!

 

조우

 

"조우"

올 때마다 먹는 메뉴들로 스피드 하게 주문을 하고

물병이 너무 신기해서 찍었어요~

난 무슨 술병인 줄^^

 

아까나가사끼 짬뽕탕 (1만9천원)

 

"조우"

바로 저희들이 제일 좋아하는 안주!!

얼큰한 나가사끼 짬뽕탕이에요~

해물도 진짜 많아요 홍합, 새우, 꽃게 등 건더기도 많고 맛있고ㅠㅠ

무엇보다도 국물이 진짜 얼큰해요b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좀 매워하실 수 있는 정도?

저희들은 사리까지 추가해서 클리어했습니다^.^!

 

수제돈가츠 (1만5천원(

 

"조우"

수제 돈가스! 저는 여기서 짬뽕탕만 먹어봐서 다른 메뉴는

생각도 안 했는데 친구가 돈가츠가 진짜 맛있다고 강추를 해서 한 번 시켜봤어요~

양은 막 많지는 않지만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고기 살이 뻑뻑하지 않고 되게 부드러웠어요!

등심이 아닌 안심으로 만들어져서 부드러웠던 것 같아요^.^

돈가츠 아주 합격bbb

 

자갸이모고로케 (9천원)

 

"조우"

또 다른 메뉴인 감자고로케~~

3개 정도 나오는 양이예요! 역시 튀김은 진리쥬?ㅎㅎㅎㅎ

안에 있는 감자가 부드럽게 맛있었습니다b

 

연어샐러드 (1만6천원)

 

"조우"

마지막으로 연어샐러드~!

오일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새콤하고 연어의 그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어요~ 입에서 진짜 살살 녹네요 크~

술안주로 딱인 곳!!ㅎㅎㅎ


 

"조우"

친구들이 여기 진짜 맛있다고 가자 가자 했는데

매번 못 가다가 한 번 가보다가 푹 빠진 상태입니다ㅎㅎㅎ

특히 짬뽕탕... 진짜 최애 메뉴ㅠㅠ

저는 술 마실 때 꼭!!! 국물이 있어야 하거든요!!!

술 마시고 그 술맛이 너무 싫어서 국물로 술맛을 없애줘야 합니다ㅎㅎ

물은 뭔가 안땡겨서^^...

비록 가격이 조금 세지만 맛은 그만큼 맛있어서 하나도 아깝지 않을 정도입니다~

이제 날도 추워지니 뜨끈한 짬뽕탕 먹으러 또 한 번 방문해야겠네요!


 

위치↓↓↓

  • 조우 이자카야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28-7
  • 매일 오후 6시 ~ 새벽 2시 / 일요일 휴무
  • 8호선 문정역 2번 출구 도보 16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