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법조단지 피자맥주집] 치맥이 아닌 피맥! 피자와 맥주가 맛있는 집 '브롱스'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19.

안녕하세요~

주말이다 보니까 음식점보다는 술집을 소개해드리게 되네요ㅎㅎ

이번에는 맥주와 어울리는 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맥주 하면 다들 치킨이 떠오르시지 않나요?

저도 치킨하면 맥주! 맥주 하면 치킨! 치맥파입니다~

사실 치콜이 더 맛있기는 하지만^.^ 치킨과 콜라~

맥주와 어울리는 메뉴가 치킨말고 피자도 있어요

피맥~ 의외로 피자랑 맥주가 어울리더라고요bb


 

브롱스
브롱스

 

"브롱스"

전에 친구가 피자랑 맥주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자 가자 하고

못 갔다가 가족들이랑 가봤네요~ㅎㅎ

브롱스가 체인점이더라고요

여기는 피자 한 판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조각피자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그 외에도 다른 안주 메뉴도 다양하네요~

맥주 또한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맥주 이름 밑에는 맥주 설명도 적혀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더블치즈피자 (1만8천원)

 

"브롱스"

인원이 많기에 피자 한 판을 주문했습니다

더블 치즈피자~

피자 맛집이라는 소문이 사실이었어요b

크기도 은근히 크면서 빵 두께도 두껍더라고요!

꿀이랑 같이 찍어서 먹으면 달달하고 치즈에 그 느끼함도 느껴지고

꿀이랑 피자는 환상의 궁합!

순식간에 순삭 해버렸습니다^.^

 

브롱스

 

"브롱스"

맥주를 다양하게 시켜봤어요~

이름이 잘 기억은 안 나지만...

라거, 에일, 아이피에이 등 여러 잔을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맛있는 맥주도 있었고 입에 안 맞는 맥주도 있었고~

하나씩 하나씩 다 다른 맛이 느껴져서 재밌기도 했네요


 

"브롱스"

맥주랑 피자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치킨과는 다른 피자만의 매력이 담겨 있어서 괜찮았답니다

튀김의 맛이 아닌 밀가루 맛과 함께 먹으니까 좋았어요~~

피맥파로 옮겨질 것 같네요ㅎㅎㅎㅎ

브롱스는 체인점이라서 다른 지역에서도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bb

다음에는 다른 피자와 함께 한 번 더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위치↓↓↓

  • 브롱스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52-5 문정 아이파크 301-1호
  • 매일 오후 5시 ~ 새벽 2시 / 연중무휴
  • 8호선 문정역 3번 출구 도보 8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