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잠실/방이 디저트카페] 방이먹자골목 타르트 전문점 카페 '미뇽'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평일에 찾아뵙네요!

월요일이다 보니 업무가 많이 쌓여서 늦게 퇴근하고

씻고 누울라했는데 요새 너무 글을 못쓴 것 같아서

바로 노트북 켰습니다ㅎ_ㅎ

쓰고 바로 뻗어야겠어요 눈도 감기고.. 저녁 먹을 힘도 없네요 으

월요병이 심각하네요 아주~

이렇게 스트레스가 쌓이고 피곤할 땐 달달한게 땡기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뇽

 

"미뇽"

잠실역 방이먹자골목 입구 쪽에 위치해있는 타르트 카페 미뇽!!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더라고요~

자리도 은근 넓어서 다 못 찍었습니다^^(변명...)

판매하는 타르트 다 사서 앉아서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맛있어 보였거든요...ㅠㅠ

 

미뇽
미뇽
미뇽

 

"미뇽"

대략 20개의 타르트가 있는 것 같아요~!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 보이는 건 무엇?...

제가 왜 다 먹고 싶어 하는지 아시겠나요?ㅜㅜㅜㅜ

모형마저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지금도 너무 땡기네요... 

저는 친구가 여기서 포장해가는 거 보기만 하다가

처음으로 하나 사서 먹어봤어요!

딸기네요 (3천8백원) / 오렌지초콜릿 (3천8백원)

 

"미뇽"

저의 픽은 딸기네요랑 오렌지 초콜릿!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하자면 저는 오렌지 초콜릿이 더 맛있었어요~

제가 생크림을 잘 안 먹어서 딸기 밑에 생크림 부분 때문에

끌리지 않더라고요ㅎㅎ...

그래도 한입 먹어봤는데 달달하면서 딸기의 그 새콤함이 먹을만했습니다 b

그리고 오렌지 초콜릿! 오렌지 한 알 먹는데

과즙이 아주 터집니다ㅠㅠ... 밑에 초콜릿도 달달하니

이것 또한 너무 맛있었어요!! 밑에 과자? 부분도 바삭하면서 맛있었습니다!b


 

"미뇽"

디저트 카페 미뇽.... 타르트를 종류별로 팔아서 좀 색다로웠어요

이 주변에 그런 카페를 본 적이 없다 보니ㅎㅎ 아니면 제가 못 본 걸까요?^^...

타르트라고는 에그타르트밖에 몰랐는데 이렇게 다양한 타르트를 먹을 수 있게 돼서

좋았던 것 같아요! 하나를 먹으면 다른 것도 먹고 싶어 지는 그런 마법의 타르트...

다음에 또 스트레스받을 때 여기로 가서 먹을 예정이랍니다^.^!!


 

위치↓↓↓

  • 카페 미뇽 방이점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8-7
  • 매일 오전 8시 ~ 새벽 12시
  • 2호선/8호선 잠실 역 10번 출구 도보 6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