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남양주 천마산 주변 카페] 2층규모의 넓은매장을 자랑하는 '봉카페'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30.

안녕하세용~

벌써 월요일이 끝나가고 있습니다아!!

눈 깜빡하면 아침이고 깜빡하면 저녁이고 깜빡하면 하루가 지나고..

요새 들어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그만 지나가라... 쫌...

나이 먹는 게 점점 두렵습니다ㅠㅠ... 난 아직 마음만은 20살인데ㅎㅎ...

매일매일 놀고 싶어요~~~~

그래서 얼마 전에 드라이브를 하고 왔습니다!

지인이 심심하다고 놀자고 불러서 드라이브를 하고 왔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야심한 밤에

3명이서 차 타고 달리기~~~~

심야 드라이브가 진짜 최고인 것 같습니다ㅠㅠ!!

도로도 조용하고~ 차도 쌩쌩 달리고~ 안에서 음악 빵빵하게 틀어놓고ㅎㅎ

엄청 신났습니다!!^^

 

남양주 봉커피
남양주 봉커피

 

"봉카페"

저희 집 근처에서부터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았어요!

새벽이다 보니까 빨리 도착을 했습니다~~

바로 남양주에 위치해있는 카페!

아무래도 새벽이다보니까 새벽까지 영업하는 곳을 찾아야 하니!

검색해보니까 이 곳이 분위기 괜찮고 영업시간도 길고 해서

이 곳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카페 건물이 마치 통나무 별장?처럼 생겼어요~

근처에는 천마산이 위치해 있고 야경도 좋았습니다!!

크기도 크고 2층 카페더라고요! 좋아 좋아~

늦은 시간에도 카페 안에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봉카페
봉카페
봉카페

 

"봉카페"

들어오니 매장이 더 큰 것 같았어요!

1층 사진 찍어야 하는데 빨리 커피 주문을 하라고

재촉하는 바람에.. 사진 못 찍었어요

세상 우울.. 다음에 다시 가자고 조를 거랍니다..!!!!!!

1층 곳곳에 테이블도 많이 구비되어 있었고

단체손님들을 위한 독립된 공간도 있고 넓은 테이블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분위기는 진짜 좋더라고요ㅠ.ㅠ!!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커피, 라떼, 티, 에이드, 음료수 등

다양한 음료가 판매되어 있고 뿐만 아니라 맥주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팥빙수도 팔고 브레드도 팔고!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오 그리고 실내공간뿐만 아니라 야외 테라스도 있나 봐요!

어두워서 제대로 못 봤는데ㅠㅠ!

공간도 넓고 자리도 많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봉커피
봉커피
봉커피

 

"봉카페"

커피를 주문하고 저희들은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에도 꽤 사람들이 있었어요~

역시나 엄청 넓고 좌석도 많고!

그리고 창가 쪽에는 신발 벗고 앉을 수 있게 좌식 소파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저희들은 바로 그 자리로!!ㅎㅎ

진짜 소파도 너무 편안하고 누워서 잠들고 싶었습니다^^...

2층에는 화장실도 있고 흡연실도 따로 있었습니다~

나무로 인테리어 해서 그런지 마치 통나무 펜션에 온 듯한 느낌이 났어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너무 좋고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봉카페
봉카페

 

"봉카페"

저희는 각 1인 1 커피 시키고 치즈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역시 맛은 좋았어요bb

색깔이 다 똑같아 보이지만 다 다른 커피랍니다^^;;

치즈케이크는 꾸덕꾸덕하니 역시 커피 마실 때 케이크는

치즈케이크쥬~~~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이렇게 여유 있게 시간 보내니까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역시 새벽에 노는 게 더 재밌는 법~b

아! 그리고 여기에는 커피 종류뿐만 아니라

파스타, 피자, 덮밥 등 식사메뉴도 판매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직접 가서 보지는 못했지만ㅠㅠ! 다른 분들이 쓰신 리뷰 보니까

식사메뉴도 있는 것 같습니다! 되게 맛있어 보였어요... 휴


 

 

그리고 집에 가기 아쉬워서 근처에 북악 스카이웨이가 있다길래

바로 고고씽!

목적지를 찍고 갔는데 막 언덕 위로 올라가고 꼬불꼬불 길이더라고요

한 번도 안 가봤기에 원래 이런 곳인가 하고 네비에

찍힌 대로 갔는데 목적지가 도로 한복판...ㅎ

다 당황.....^^;; 다시 찍어보니 반대로 왔더라고요^^증말루..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집 방향으로 찍고

가는 길에 청와대 근처라서 경찰 아저씨들 보구 시위 캠프? 도 보고

광화문도 스치듯이 보고ㅎㅎ 신나게 달리면서

사진 찍었는데 다 흔들려서... 삭제를 해버렸습니다ㅠ_ㅠ!

다음에는 목적지 제대로 찍고 달려 가자 해야겠습니다^_^!


 

위치↓↓↓

  • 봉카페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1040
  • 평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후 2시 ~ 오후 9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