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남양주 삼패동 카페] 새벽늦게까지 하는 전망좋은 남양주 카페 '카페 101'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27.

안녕하세요!!

또 이렇게 시간이 흘러버렸네요~

오늘은 뭔가 날씨가 쌀쌀한 것 같아요 집에 있는데도 쌀쌀한 느낌?

전기장판에서 헤어 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마약같은 전기장판 때문에 게을러지는 건 저뿐인가요?ㅎ...

그래서 지금도 침대위에서 컴퓨터 하는 중이랍니다~~!

오래간만에 나가서 카페에서 컴퓨터 하겠다는 제 의지는 이렇게 전기장판한테 져버렸습니다...

다음 주 주말을 노려보겠어요^.^!

오늘은 소개해드리고 싶은 카페가 생겨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소개해드릴게요~


 

얼마 전에 새벽에 갑자기 드라이브가 땡겨서

친구들이랑 드라이브를 다녀왔답니다!

저번에 남양주 카페가 좋아서 갔던 카페 말고 다른 카페를 찾는 중에

24시간 카페가 있다길래 거기로 가는 중에

다시 알아보니까 알고 봤더니 12시까지라길래 패쓰를하고..

다른 늦게까지 하는 카페를 알아보던 중에 한 곳이 늦게까지 한다길래

다시 달려갔습니다!ㅎㅎ

 

cafe 101
cafe 101
cafe 101
cafe 101

 

"cafe 101"

남양주 삼패동 쪽에 위치해 있는 새벽 늦게까지 운영하는

카페 101이라는 곳이에요!

실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 좋은 날에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규모도 엄청 크고 풍경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 카페에는 드레스, 턱시도, 캐릭터 의상을 대여해준다네요~!

사진 찍기에도 너무 이쁜 곳이라서 추억사진 남기기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카페 101은 2호점도 있다고 하네요 2호점에는 포차까지!!

다음에는 2호점을 가봐야겠어요^-^

 

cafe 101
cafe 101

 

"cafe 101"

이 곳은 커피 종류뿐만 아니라

브런치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브런치 메뉴는 못 먹었지만 다른 블로그 리뷰를 보니까

브런치 또한 맛있어 보였습니다ㅠㅠ!

로제 파스타가 너무 땡기네용...ㅎ

세트메뉴도 다양하게 팔고 있고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녁시간이라서 그런가^^ 다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cafe 101
cafe 101

 

"cafe 101"

커피 주문을 하고 주변을 둘러봤어요!

의외로 엄청 넓더라고요

근데 카메라에 다 담지 못해서 슬펐습니당....ㅠㅠ

화장실 앞에는 엘사가 우뚝 서있길래 엄청 놀랬어요ㅋㅋㅋ

인테리어는 진짜 이뻤어요~

새벽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인기 있는 카페인가~

그리고 한쪽에는 의자가 아닌 1인용 좌식소파?도 있었어요!

 

cafe 101

 

"cafe 101"

다 다르게 커피를 시켜서 수다를 엄청 떨었네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모마일 티였나?..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b

근데 난 아이스 시켰는데 얼음이 금방 녹아서 다 사라져버렸....

커피가 너무 뜨거웠나 봐요ㅎ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까 패쑤~


 

"cafe 101"

역시 카페는 남양주가 짱인가봐요!!

남양주 카페 갈 때마다 다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도 있고

원래 남양주 카페가 유명하지 않나요~?

아주 옛날에 실외에 소파가 쫙 깔려있어서

거기 앉아서 경치 보면서 커피 마실 수 있는 카페가 있었는데

거기도 진짜 이뻤어요!! 역시 남양주 카페는 아주 굿bbb

이제 일 다녀서 서로 바쁘느라 드라이브를 잘 못 가지만

다음에 시간 맞춰서 다른 카페를 탐방하러 가야겠습니다^.^!!


 

위치↓↓↓

  • 카페 101 삼패동점
  • 경기도 남양주시 삼패동 595
  • 매일 오전 10시 ~ 새벽 5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