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문정동 아담한 개인카페] 조용하고 커피가 맛있는 곳, 라루트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25.

안녕하세용!

요새 들어 하루가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잠만 자서 그런가^^;

내일부터 아침 일찍 일어나기 목표를 세우고 지킬 겁니다..

과연.....ㅎ

오늘은 제가 아주 괜찮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보시쥬~


라루트
라루트
라루트
라루트
라루트

"라루트"

매장 분위기 어떠세요 여러분!

제가 고등학생 때 대략 7-8년 됐나... 나 왜 이렇게 나이 먹었지..?

친구가 여기 카페를 데리고 가더라고요~~

그 뒤부터 단골이 되었답니다^^

지금까지 가끔가다 들려서 애들이랑 가서 수다도 떨고 커피도 마시고

아니면 혼자 가서 노트북하면서 커피를 마십니다!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매장 크기예요!

그동안 못 가봤더니 매장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읽을 수 있는 책과 각 종 장난감 이쁜 액자와 그림까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쁩니다 빈티지하게 꾸민 듯 안 꾸민 듯ㅎㅎ

그리고 지금은 떨어진 건지 한쪽에는 그림을 그릴 수 있게 종이와 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5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창 밖에 보면서 티타임 할 수 있게

바 형식의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라루트

 

"라루트"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매력포인트!

바로 담요가 준비되어 있어요~~

여름에는 에어컨이 빵빵하다 보니 커피 마시다가 추워질 수가 있거든요!

그럴 땐 저 담요를 쓸 수 있어요~~

겨울에도 히터를 틀어주시지만 다리를 덮을 수 있고!

담요 너무 좋아요~~ 다 쓰고 이쁘게 담요를 개주는 센스b

 

라루트
라루트

 

"라루트"

오랜만에 오니까 메뉴들도 더 추가가 되어있네요~

저는 여기 오면 미숫가루만 먹어요!

가끔가다 커피를 마시지만 미숫가루가 진짜 맛있어요ㅠ_ㅠ!!

사이즈 업이 되면 미숫가루 사이즈 업해서 실컷 먹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쉽게도 여기는 사이즈 업이 없습니다ㅠㅠ!

각 종 커피와 티, 라떼, 스무디, 에이드, 주스 등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아요~

또한 디저트로도 타르트, 가래떡 구이가 있어요!

옛날에는 스틱 케이크도 있었는데 사라졌나봐용.. 맛있었는데 아쉽

오 이제 보니까 맥주도 파네요? 오호~ 사진 보다가 이제 알았네요ㅎㅎㅎㅎ!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바로 옆에 치킨집도 같이하세요!~

저녁에 옆으로 가서 치맥 하기 딱 좋겠쥬!?

아! 그리고 여기는 쿠폰이 있어서 도장 10개만 찍으면 음료수 1잔을 주고 있습니다~

쿠폰을 들고 다녀도 되고 여기다가 쿠폰을 맡겨도 돼요!

그리고 편지를 작성할 수 있는 조그만 카드도 1,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전에는 손수건? 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끔가다 물건이 바뀌나 봐요ㅎㅎ

 

라루트

 

"라루트"

저는 여기 와서 오랜만에 미숫가루를 먹어볼까 했지만

갑자기 바닐라 라떼가 생각이 나서 시켰습니다~

역시 맛있어 바닐라라떼는^.^!

마시고 가실 때는 유리컵에다가 담아주시고 들고 가실 때는 테이크아웃 잔에다 담아주십니다~

 


 

"라루트"

저만 알고 싶었지만 이 좋은 공간을 같이 나누고 싶어 져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ㅎㅎ

카페가 학교 주변이라서 아마 아이들 하교시간, 점심시간 때쯤에는

학부모님들이 많이 계실 수 있어요~! 그럴 때는 자리가 아마 많이 없어요ㅠㅠ!

그리고 화장실은 밖에 있지만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서 이 점도 너무 좋아요~

어딜 가든 화장실이 제일 중요... 물론 남녀공용이지만ㅎㅎ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요기 카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위치↓↓↓

  • 라루트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97-1 형진 빌딩
  • 평일/주말 오전 10시 30분 ~ 오후 11시
  • 8호선 장지역 1번 출구 도보 10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