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장지 법조타운 꼬치맛집, 꼬치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꼬치집 '꼬치선생 101'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2. 6.

안녕하세요^.^!

벌써 11월이 지나가고 12월이 다가왔네요

12월이 되니까 날씨가 미친 듯이 추워졌어요..

영하로 떨어지고.. 바람은 강하게 불고 저번 주에는 눈 내리는 걸 봤네요

날씨가 추워진 만큼 다들 건강도 꼭 챙기셔야 해요!^^

이렇게 추워진 날씨에 저는 또 맛있는 걸 먹고 왔습니다!

저희 동네에 새로운 가게가 오픈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꼬치선생101
꼬치선생101
꼬치선생101
꼬치선생101

 

"꼬치 선생 101"

저희 동네에 꼬치집이 없어서 너무 슬퍼했는데

어느 날 지나가는 길에 꼬치집이 생겼더라구요!

가게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쉽지만 짧게 글로 설명드리자면

넓은 매장에 자리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서

지인들과 이야기 나누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또한, 어둡고 은은한 조명이어서 술이 넘어가는 조명인 듯해요~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메뉴! 위 사진에 나와있듯이 메뉴들도 엄청 다양합니다.

꼬치 외에도 탕, 튀김, 철판, 해물, 볶음 등..

이 모든 메뉴들을 하나하나 고르기 힘들 때에는

이것저것 맛볼 수 있게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습니다!b

 

 

 

꼬치선생101

 

"꼬치 선생 101"

저희는 이 날에 특별한 술이 끌려서 사케와 하이볼을 시켰습니다!

왼쪽부터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월계관 준마이

가격: 4만2천원 / 도수: 15.8% / 용량: 705ml

가모츠루 혼죠조 가라구치

가격: 1만8천원 / 도수: 14.5% / 용량: 300ml

봄베이 하이볼

가격: 8천원 / 도수: 4-5% / 용량: 500ml

이제는 소주, 맥주보다 이렇게 맛이 있는 사케, 하이볼, 와인, 심술 등 이런 술이 더 끌립니다ㅠㅠ!

 

인기모듬꼬치10종 (2만8천원)

 

"꼬치 선생 101"

드디어 메인 메뉴!!

저희는 이것저것 다 끌려서 사케 세트 4번을 주문했습니다!

꼬치 10종과 어묵 나베! 그리고 사케 1병~

꼬치 10종 종류는

삼겹 대파, 닭 염통, 닭다리, 닭 스킨, 팽이버섯 삼겹, 치즈떡 베이컨, 방울토마토 베이컨, 탈각 새우, 은행, 와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그리고 꼬치와 함께 미니 화로가 나옵니다!

주방에서 꼬치가 조리되어 나오지만 더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미니 화로에서 한 번 더 구워서 드실 수 있어요! 이런 센스까지... 굿b

 

해물꼬치어묵나베 (2만4천원)

 

"꼬치 선생 101"

2번째 메뉴는 해물꼬치어묵 나베!

제가 생각했던 어묵탕이랑 너무 달랐어요~!

저는 그냥 다른 술집과 비슷하게 어묵 몇 개 들어있는 그런 어묵탕인 줄 알았는데

오우 어묵꼬치가 대략 5꼬치정도? 그리고 꽃게, 홍합, 메추리알 등 해산물과 야채들이 듬뿍 담겨있었어요~

어묵도 일반 어묵과 다양한 어묵들이 꽂혀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국물도 칼칼하니 술이 술술 넘어갔네요^^..


 

"꼬치 선생 101"

꼬치 선생 101이 알고 봤더니 체인점이더라구요!

처음 들어본 이름인데 ㅎㅎ 본점은 천안에 있다고 하네요~

고양시, 서울시에 체인점이 여러 곳 있다고 합니다! 오호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다양한 세트메뉴들도 구성되어 있어서 이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아 저희가 갔을 때는 세트메뉴 중에 술을 변경했지만 원래는 안된다고 하십니다ㅠㅠ

감사하게도 그 날은 변경을 해주셔서....ㅎ

저희는 이 날 3명이서 가서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은근 양이 많아서ㅎㅎ.. 그래도 꼬치는 다 클리어했어요 너무 맛있었네요!

앞으로 꼬치가 땡길 때에는 이 곳으로 와야겠습니다~


 

위치↓↓↓

  • 꼬치 선생 101 송파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52-4 1층 116,117호
  • 매일 오후 5시 ~ 새벽 5시
  • 8호선 문정역 3번 출구 도보 7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