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잠실/방이 규카츠맛집] 겉바속촉이 진리인 돈가스 맛집 '교토가츠규'

by 김우정밥두공기 2020. 4. 19.

 

 

안녕하세요~

음식 리뷰를 남기러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에 음식 리뷰를 쓰려고 하니까 두근두근 하네요^^

그동안 먹은 음식이 너무 많아서 어떤 걸 먼저 써야 할지 한~참 고민하다가 하나 픽 했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살치살규카츠정식160g (1만7천9백원)

 

 

"교토가츠규"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규카츠!

규카츠는 정말 겉바속초의 진리라죠...?

규카츠 정식은 130g/160g에 따라 가격도 다르며 수란 포함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릅니다

이 날에 저는 일반 살치살 규카츠 정식(160g)을 시켰어요

세트에는 공깃밥, 국물, 반찬, 카레소스, 기름장, 소금, 데리야끼 소스, 고추냉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소스가 나와서 이것저것 찍어먹기에 좋았어요~

남은 카레는 밥에 비벼서 먹기에도 정말 좋았네요^.^

 

 

살치살규카츠정식160g (1160g (1만7천9백원)

 

 

"교토 가츠규"

두께도 나름 두툼하며 양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아! 사진에는 안 담겨있지만 미니 화로도 같이 나오는데요

더 익혀 드시기 원하신다면 미니 화로에 더 익혀서 드실 수 있어요~

내가 직접 구울 수 있는 그런 재미도 더해지네요!ㅎㅎ

살짝 구워서 먹어도 불향이 살짝 나면서 맛도 강해져서 괜찮았습니다.

규카츠 무한리필 집 어디 없나요...? 있다면 바로 달려가고 싶네요...ㅠㅠ

 

 

리얼스테이크동 교자정식 (1만4천5백원)

 

 

"교토 가츠규"

그리고 2번째 메뉴로는 스테이크동 교자 정식!

밥 위에 스테이크, 피클, 양파, 고추냉이 그리고 저 빨간..... 아직도 모르겠네요^^;

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국물과 교자 3개!

푸짐한 양 보이시나요?

규카츠 정식에 규카츠가 겉바속촉였다면 교자 정식에는 교자가 겉바속촉!

교자 또한, 바삭바삭하고 안에도 푸짐하게 담겨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리얼스테이크동 교자정식 (1만4천5백원)

 

 

"교토 가츠규"

스테이크동은 고기에 살짝 달달한? 양념이 베여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게 고추냉이와 피클, 양파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까 그 맛은 2배로~

하지만 양념이 조금이라서 그런지 살짝 싱거운 면이 있지 않아 없습니다!

아니면 제가 짠맛에 너무 익숙해져서 싱거워 할 수도 있겠죠?ㅎㅎ

고기의 식감은 질기지 않았어요~ 적당하게 익혀져서 부드러웠습니다.


 

"교토 가츠규"

제가 돈가스를 즐겨 찾지 않는 음식 중에 하나예요!

하지만 규카츠는 찾습니다....

워낙 안 익혀진 것을 좋아하기에 그 이유 하나로 규카츠를 사랑하게 됐습니다.

지점마다 다 다르겠지만 제가 먹었던 규카츠들은

은은한 불향이 난다는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 소스가 나와서 다양한 소스에 찍어서 먹는 그 재미도 느낄 수 있었고요!

하지만 가격에 비해 규카츠 얇기가 얇다는 가게두 있고..

양도 많이 적다는 가게두 있고.. 사실 맞는 얘기인 듯하네요

그 점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일품이라는 것b

아직까지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답니다!ㅎㅎ


 

위치↓↓↓

 

 

  • 교토 가츠규 롯데월드 어드벤처점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1 지하 1층 푸드 에비뉴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 2호선/8호선 잠실역 도보 4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