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장지/문정 닭발 맛집] 매콤하고 달달한 국물닭발 맛집, 두리닭발

by 김우정밥두공기 2020. 4.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늘은 엄청 맑았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추운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꽃샘추위라서 쌀쌀한 날씨가 지속될 거라네요

다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저는 따뜻한 게 너무너무 땡겨서 오늘 일하면서

따뜻한 오곡라떼, 핫초코를 엄청 마셨네요ㅎㅎ

퇴근하고 나니 따뜻한 것보다는 매콤한 것! 열이 확 나는 매운 게 땡기네요

다이어트가 무엇이쥬?... 큰일 났어요 열이 확 나는 매운 것 중에 닭발........ 닭발이 너무 땡겨요...

그래서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닭발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두리 닭발"

송파구 문정동 쪽에 위치해있는 두리 닭발이란 곳입니다!

이 날 저 포함해서 친구 3명과 한 7-8시쯤에 달려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몇 년 전에 방문하고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인테리어도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옆 가게는 두리 쪽갈비란 곳인데 같이 확장을 하셨더라고요!

저희는 단품으로 시키지 않고 세트 A인 메인 메뉴+계란찜/퐁듀/누룽지 중 계란찜을 선택해서 세트 시키고

오돌뼈와 주먹밥도 하나 추가했습니다.

 

계란찜 (6천원) / 주먹밥 (3천원)

 

"두리 닭발"

먼저 나온 계란찜과 주먹밥~ 주먹밥은 비닐장갑을 주셔서 저희가 만들 수 있게 돼 있어요~

역시 주먹밥은 필수야.. 고소한 참기름 향에 취해버렸네요..

계란찜도 보들보들하게 잘 익혀져서 아주 퍼펙트했답니다ㅎㅎ

 

오돌뼈 (1만5천원)

 

"두리 닭발"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바로 오돌뼈!

친구들이랑 모이면 꼭 오돌뼈를 시키는 것 같네요ㅎㅎㅎ

다들 오돌뼈를 너무 좋아해서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각 종 야채와 매콤한 양념으로 버무려진 오돌뼈는 그야말로 크b

정말 술도둑이었어요ㅎㅎ.... 주먹밥 위에 오돌뼈 올려서 같이 먹으면 환상의 궁합

오독오독 씹히는 그 식감 때문에 다들 오돌뼈를 좋아하는 것 같네요~

 

두리닭발

 

"두리 닭발"

솔직히 이렇게만 먹어도 완벽한 것 같아요... 환상의 궁합..

이런 메뉴는 누가 만들었을까...

 

국물닭발 소 (1만7천원)

 

"두리 닭발"

하. 지. 만 저렇게만 먹으면 너무너무 아쉽죠~ 그것도 닭발집에서!

닭발집에 왔으니 닭발은 필~수 

저희는 국물 닭발을 시켜봤어요 국물 닭발에는 콩나물이 얹어져서 나옵니다!

팔팔 끓여서 국물 한입 먹어봤는데 오오 얼큰하면서 달달한 국물이었어요

매콤하지만 맛있어서 자꾸 먹게 되는 그 중독성 강한 맛이랄까...

닭발도 부드워서 뼈 바르기에도 너무 수월했어요 소자를 시켰지만 양도 은근히 많아서 셋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국물 닭발은 정말 국물 때문에 먹는 것 같아요.. 저 국물을 주먹밥 위에 뿌려서 비벼먹으면 진짜 레알 밥도둑

아삭한 콩나물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맛도 2배! 닭발은 정말 사랑이라죠...


 

"두리 닭발"

나름 2-3번째 방문 중인 두리 닭발인데 매번 갈 때마다 실망하지 않고 만족스러워한 곳입니다!

매운 거를 잘 못 먹는 저도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여서 그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달달한 국물 맛이 한몫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닭발집이었습니다~

아르바이트생 분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먹고 갔어요!

아! 이곳은 또 배달도 해줘서 요즘 같은 시기에 배달시켜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한 번 배달도 시켜먹어 봐야겠습니다~


 

위치↓↓↓

  • 두리 닭발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20

  • 매일 오후 5시 ~ 새벽 2시 / 연중무휴

  • 8호선 문정역 3번 출구 도보 11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