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가락동 핫한 이자카야]가락동에 줄서서먹는 술집 하시라도!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3.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하루가 빠른 것 같아요ㅠㅠ

벌써 9월이 4일이나 지났어요....

저는 직장을 다니다가 그만두고 백수생활 중인데

매일 늦게자고 늦게일어나는 습관이 되버렸네요ㅠㅠ으휴..

패턴이 완전 망가져버렸습니다... 알람 맞추고 자도 나도 모르게 알람끄고 다시 자네요^^

그래도 이 생활을 조금 더 누리고싶어서 여전히 백수랍니다^^*

다들 쉴 때 푹 쉬라고 많이들 하셔서 열심히 쉬고있네요~~ㅎㅎ

저는 백수라서 집에있으니 상관없지만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분들! 이번주 내내 비소식이 있어요ㅠㅠ

가을장마가 온다네용... 비 안오겠지 뭐 하고 우산 안챙기시면 큰일나요!!

오늘 아침에도 제가 자는 사이에 비가 왔었다네요~~ 다들 우산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ㅎㅎ

이런 우중충한 날씨에 맛있는 음식이 빠지면 안돼쥬~ 자!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시라도"

아는 지인이 가락동에 진짜 대박인 곳이 있다면서

가락동으로 끌려갔습니다!

근데.. 저희가 한 8-9시? 쯤에 간 것 같은데 자리 만석에다가

앞에 대기하는 사람도있고.. 대기시간이 엄청 걸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 날은 기다리기 힘들어서 바로 패쓰하고

또 날 맞춰서 그 날은 좀 일찍 바로 달려갔습니다!

다행이도 테이블이 남아있어서ㅠㅠ 바로 착석.. 정말 다행이져..

시간지나니까 만석에.. 대기팀도 생기고.. 얼마나 맛있길래!!!

아는 지인이 많이 와본 것 같아서 알아서 시켜달라고하고 모든 걸 맡겼습니다^^*

 

3종 숙성회+셀프김초밥(3만8천)
3종 숙성회+셀프김초밥(3만8천)

"하시라도"

첫 번째 메뉴는 3종 숙성회 24p+셀프김초밥(2~3인)

메뉴명이 신기했어요ㅎㅎ 셀프김초밥?? 뭐지??했는데

알고봤더니 직접 싸먹는거래요! 그것도 상추나 깻잎이 아니라 김에다!! 거기다 초밥처럼 밥이랑!!

신.세.계 wow~

숙성회는 손질한 생선을 일정온도로 7-8시간 저온냉장숙성과정을 거쳐

이노신산 생성에 의한 감칠 맛을 즐길 수 있는 생선회를 뜻한다고 합니다!!

회 종류는 도미, 광어, 연어가 제공되고 계절에 따라 어종이 추가될 수 있다고 하십니다~

저희는 숙성회 24p를 시켰지만 외에도 15p(1~2인), 34p(3~4인) 도 있으며 추가 숙성회 12p, 초밥도 추가 가능해요!

회 외에도 아보카도, 양파, 무순도 곁들여져 있고

초밥으로 만들 수 있게 밥, 김, 톳, 날치알~ 또한, 생강, 단무지, 락교까지~ 그리고 갈치속젓도 나와요!

와... 구성이 어마어마 한거 보이시나요...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서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고 하나씩 싸주십니다!

일단 김위에 소량의 밥을 얹고 원하시는 빨간회(연어) 또는 하얀회(광어, 도미) 를 얹습니다!

빨간회일 경우에는 양파, 무순, 아보카도 또는 취향에 맞게 톳이나 날치알도 올려준다음

한입에 싹 먹기!!!

하얀회일 경우에는 갈치속젓 올리고 톳이랑 날치알도 올려준다음

한입에 싹 먹기!!!!

와... 저 이렇게 먹은 적이 처음이라서 너무 신기하고 무슨 맛인지 너무 궁금했는데

진짜ㅠㅠㅠ 말로설명할 수 없습니다 너무맛있어요!!

연어는 입에서 살살 녹고 광어랑 도미는 완전 쫄깃쫄깃하고 그리고 회에다 갈치속젓 조합은 처음인데

의외로 잘맞더라구요! 제가 원래 갈치속젓 엄!청 좋아하는데 제입에는 괜찮았어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조합 찬성합니다^^*

이제 각 자 싸먹는데 진짜 말없이 먹기만했어요~ 이것저것 다 넣어보고ㅎㅎ

회는 정말 싱싱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b

여기에 가신다면 이메뉴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최고에요

 

차돌박이 숙주볶음(1만7천)

"하시라도"

2번째 메뉴인 차돌박이 숙주볶음~

메뉴가 나올 때 오~ 편백찜 같다 이생각 했거든요!!ㅎㅎ

차돌박이 안에 숙주를 넣어서 돌돌 말아져 있고 그 위에는 새우랑 버섯이랑 양배추가 올라가져있어요~

진짜 여기서 신기한 메뉴들 다 도전해보는 듯ㅋㅋ!

차돌박이 숙주복음을 와사비 소스에다가 찍어먹는건데요! 맛있습니다ㅠㅠ

무슨 나오는 메뉴마다 이렇게 다 맛있으면 어쩝니까..

맨날 맛있다고 칭찬만 하면 의심하실 것 같은데.. 전 사실만 말해요! 믿어주세용...

양도 어마어마 하고 거의 술안주가 아니라 밥먹으러 가는듯한 기분을 주네요~

새우도 오동통하니 아주 마음에 듭니다~~~

 

로제소스새우볼+면추가(1만6천원+2천원)

"하시라도"

이제 마지막 메뉴인 로제소스새우볼+면추가!

로제소스새우볼에는 면추가도 있지만 바게트추가도 있습니다~ 가격은 동일하게 2천원!

저희는 면을 추가했는데 와.. 추가메뉴도 이렇게 퀄리티가 좋다니..

면추가하면 그냥 면만 딱 주실줄 알았는데 소스까지 더 얹어주시니까

토마토파스타처럼 또 따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좋았어요ㅠㅠ

어쩜 하나하나 이렇게 섬세하실까 사장님은...

새우볼도 튀김도 안두껍고 안에 새우가 가득했어요~ 살짝 다져져 있지만 새우가 씹히긴 씹히더라구요!!

소스는 토마토소스에 더 가깝고 새콤달콤합니다~

양도 많고~ 특히 면추가.. 면을 엄청 많이 주십니다ㅎㅎ...

면추가해서 1만8천원에 거의 메뉴2개^^ 너무 좋아~~

안주빨인 저에게는 최고입니다~~


 

"하시라도"

이자카야 술집이라 부르고 맛집이라 읽는다!

너무 완벽했어요 이번 술집은~

절 데리고간 지인에게 고맙다고 감사하다고 인사 100번 한듯^^

저 여기 단골됐어요~ 친구들 끌고가서 한 4-5번은 간 것같아요~~

갈때마다 먹었던 메뉴만 시키지만 그래도 질리지 않았습니다

아! 그리고 3종숙성회 30p, 15p 가격도 말씀드릴게요~ 정보는 나눠야 하니까!~

15p 가격은 2만5천원 30p 가격은 4만9천원입니다~~

테이블은 적당히 있기는 하지만 하도 맛집이다보니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ㅠㅠ 특히 주말..

금요일이나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이곳은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고 술 맛도 좋고~~

그리고 하시라도 라는 의미에 대해 물어봤는데 의미도 너무 좋더라구요!

하시라도는 하시. '언제' 를 문어적으로 이르는 말로 "언제라도 항상" 의 뜻으로

언제라도 즐거운 사람들과 편안한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위치↓↓↓

  • 하시라도 가락점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75-8
  • 매일 오후 5시 30분 ~ 새벽 2시 / 마지막 주문 12시 30분 / 일요일 휴무
  • 3호선 경찰병원역 1번출구 도보 8분 / 8호선 가락시장역 3번출구 도보 10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