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가락동 분위기 좋은 카페]카페 소서,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공간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5.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비가 올 듯 말듯하다가 오늘 오후에 엄청 쏟아지더라고요...

지금 저녁에는 또 금방 그쳤네요~

비가 따발총처럼 와서 괜히 나갔다가 신발이랑 운동화 다 젖었네요...

이런 날에 그냥 쪼리 신는 게 정답인 것 같아요ㅠ.ㅠ

토요일에는 태풍 "링링" 이 온다고 하는데.. 두려워요

그 날에는 집에만 있어야 합니다..

다들 우산 빼먹지 마시고 꼭! 챙기셔야 해요~~

오늘은 그동안 소개해드린 음식점이 아니라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단골이 될 것 같은 카페가 생겨버려서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또 글을 남깁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소서"라는 카페예요!

"소서"라는 뜻은 24절기 중 열한 번째에 해당하는 절기로 '작은 더위'라고 불립니다!

카페 오픈한 시기가 바로 "소서" 시기라서 카페 이름을 "소서"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ㅜ.ㅜ

이 카페는 원래 익선동에 조그맣게 운영하고 있었다고 해요~~

그러다가 현재 가락동에 위치한 넓은 매장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고요~

이 곳은 커피 종류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유명하다고 해요~!

그 이유는!! 바로 여기 사장님께서 직. 접!!! 만드시거든요ㅠㅠ!!!

케이크 종류도 많고 타르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장도 가능하며 조각 케이크뿐만 아니라 홀케이크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홀케이크는 미리 예약 주문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카페 소서

"소서"

한적한 골목길에 큰 규모의 밖에도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어요~

선선한 날씨에 저기에 앉아 시원한 바람맞으며 티타임 가지면

진짜 세상 행복 아닐까요~~!

빨리 날씨가 풀려서 다음에는 밖에 앉아 티타임을 가져봐야겠어요ㅎㅎ

주변에는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서 마치 산속에 온 듯한 기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 소서
카페 소서
카페 소서
카페 소서

"소서"

매장 안으로 들어오시면 엄청 넓으며 자리도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진짜 인생 샷 건지기에 딱 좋은 공간!ㅎㅎ

그리고 특이한 모양에 의자들이 있는데 왠지 불편해 보일 것 같았지만

직접 앉아보니 보는 거와 다르게 편했어요~

창밖을 볼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바 형식의 자리도 있고 하나하나 앉아봤는데

편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한쪽에는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안에는 화장실이 없는 대신 손만 씻을 수 있게 이쁜 세면대가 배치되어 있네요~

손을 다 씻고 수건 대신 밑에 손수건이 돌돌 말아져 있어요~ 손수건으로 손을 닦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장님 센스짱...

화장실은 나가셔서 바로 앞에 보안장치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엄청 깨끗해요~ 무엇보다도 화장실에 제일 중요하긴 하쥬ㅎㅎ

 

카페 소서

"소서"

여기가 케이크, 타르트 진열대!

진짜 종류도 많아서 한~참 고민했어요ㅠ_ㅠ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기에 그냥 자주 방문하자 생각했습니다..

날마다 판매하는 케이크가 다르기 때문에 "소서" 인스타그램이 따로 있어요~

인스타그램에는 사장님께서 매일 문 닫는 시간, 판매하는 디저트, 쉬는 날 등 

"소서"에 대한 정보를 항상 알려주고 계십니다~~

이 점 너무 좋아요 b 가시기 전에 이렇게 정보를 확인해주시면 헛걸음하실 일도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하단에 남겨두도록 할게요~~

카페 소서
카페 소서

"소서"

저는 이 곳에서 말차 크림 라떼, 자두 에이드,  당근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블루베리타르트를 먹어봤어요!

제가 말차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바로 크림 있는 걸로 시켰어요~

크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생 말차라떼도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는 크림이 다른 카페와 다른 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우유 같으면서도 달달하고 크림만 건져서 먹었네요^^

제 지인은 바닐라라떼 시켜서 먹었는데 뺏어먹어 보니 역시 커피도 너무 맛있어요ㅠㅠ

맛없는 게 대체 무엇?..

그리고 자두 에이드! 저 날은 뭔가 상큼한 게 땡기더라구요

점심에 고기를 먹어서 그런지 느끼해서 그래서 사장님 추천을 받았습니다! 상큼한 음료로~

그랬더니 자두 에이드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사실 자두를 좋아하지 않아서..

조오 금 걱정을 했는데 아니 무엇?!

밑에 자두 원액? 자두 껍질? 같은 게 깔려있고 위에는 탄산에 섞어서 먹으니까

달달하면서 상큼하니 괜찮더라고요~ 싫어하는 것도 좋아하게 만드는 이 마~법

다음에 와서 자두 에이드 또 먹고 가려고요^.^

그리고 대망의 디저트~ 진짜 다 맛있는데 강추하는 건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랑 블루베리타르트...

블루베리가 달달하고 치즈도 블루베리 잼도 너무 환상적이었어요!ㅠㅠ

사장님 너무 사기예요... 이렇게 맛있다니이 이

그리고 제가 사진은 못 찍었는데 얼그레이 케이크를 먹어봤거든요!?

사장님께서 이번 얼그레이 케이크는 빵까지 얼그레이가 스며들어서 더 맛있을 거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와.. 빵도 엄청 부드럽고 얼그레이 맛도 더 찐하게 느껴지고..

여기는 디저트 중독이 돼버리는 곳이에요~~!


 

"소서"

진짜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인테리어도 맛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장님의 정성스러운 맛이 느껴지고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는 것조차도 너무 좋았습니다ㅜㅜ!

손님들께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았어요~

카페에 대한 정보도 매일매일 알려주시니

참고해서 방문하게 되고~ 서비스가 짱입니다 bbb

저도 이렇게 좋은 카페를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여기는 커피, 티뿐만 아니라 논알콜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종류도 다양하니 다음에 한 번 먹어보려고요^^~

아! 그리고 앞에 말씀드렸다시피 커피, 디저트 종류는 다 포장이 가능하고

홀케이크도 주문받고 있으니 미리 말씀만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대관도 가능하대요~

자세한 거는 인스타그램 보시고 DM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신다고 합니다 굿 b

카페 소서 : https://www.instagram.com/soseo.caf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저도 비도 그치고 선선할 때 다시 한번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위치↓↓↓

  • 카페 소서 가락점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177-12 1층
  • 월, 화, 수, 목, 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 금, 토 오전 11시 ~ 오후 8시
  • 5호선 개롱역 3번 출구 도보 9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