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송파구 연어가 맛있는 술집]소주안주로는 연어가 옳지, 연어는 옳다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11.

안녕하세요^_^

벌써 추석이 다가오고 있네요~

시간은 정말 기다려주지 않네요 너무 빨리 흘러갑니다ㅠ_ㅠ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오늘로 딱! 2주 하고 하루 지났네요~

신기신기ㅎ_ㅎ

그 시간 동안 많은 맛집을 소개해드리고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매일매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b

제가 알고 있던 정보를 이제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게 돼서

더 뜻깊은 것 같아요~~

앞으로 더 맛있는 맛집, 좋은 정보들은 소개해드리겠습니다^_^*

 


 

연어사시미 (작은: 2만5천원)
연어사시미 (작은: 2만5천원)
연어사시마 (작은: 2만5천원)

 

"연어는 옳다"

저는 이곳에 가면 항상 작은 사시미를 시켜요! 

갈 때마다 항상 2-3명씩 가다 보니 큰 사시미를 먹어본 적이 없네요ㅠ_ㅠ

연어는 큰 사시미, 작은 사시미 이렇게 나눠서 팔고 있습니다!!

사시미 나오기 전에 연어 땅콩 샐러드?라고 해야 하나

연어 2~3덩어리에 땅콩소스와 치즈, 양파가 같이 곁들여져서 나와요!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소스가 되게 고소해서 연어랑 잘 맞아요!ㅎㅎ

그리고 드디어 메인 메뉴~ 연어 사시미!

와사비, 양파, 무순, 묵은지, 생강, 락교, 그리고 저 동그라미 이름 까먹었어요... 흐

아무튼 이렇게 같이 먹을 수 있는 야채들도 있습니다~

소스는 땅콩소스와 간장소스! 구성 너무 알차지 않나요!!

작은 사시미라고 불리지만 양이 은근히 많아요~! 두 명이서 먹으면 진짜 배부르게 먹습니다^.^

연어 상태도 너무 좋고 비리지도 않고 고소하고 싱싱하니~ 최고였습니다!

그래도 연어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할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땐 야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소주와 함께 같이 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대하튀김/감자튀김 (1만6천원)
코코넛아이스망고 (1만3천원)

 

"연어는 옳다"

이렇게 연어만 먹다 보면 배가 부르지만 술은 더 마시고 싶고 연어는 슬슬 느끼해지는...

이럴 땐! 다른 메뉴가 다양해요~

저희는 그중에 대하튀김+감자튀김을 시켰어요!

저희들의 최애 2번째 메뉴!ㅎ_ㅎ

대하 6마리의 감자튀김도 넉넉히~

이것도 양이 많아요^_^ 여기는 인심이 너무 후합니다b

안에 대하 살도 알차고 튀김도 바삭바삭하니 식감이 좋아요~

감자튀김도 딱 맛있게 튀겨졌고~

그리고 서비스로 코코넛 아이스 망고를 받았어요!!ㅎㅎ

시중에 파는 거지만 저 날은 서비스로~ 두 명이서 안주를 많이 시켜서 그런가^^;;

맛은 일품입니다! 시원시원하니 느끼한 것도 쑥 내려가고 맛있었어요~! 역시 맛집은 달라

 


 

"연어는 옳다"

여기 사장님께서 진짜 인심 너무 후하신 게 갈 때마다 서비스를 주세요..

단골이라서 그런가?ㅎ.... 저희가 여기 몇 년째 단골이긴 하쥬ㅎㅎ..

그만큼 맛 보장 서비스 보장입니다!!

사장님도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아담하니 술 마시기 딱 좋고

연어 퀄리티도 너무 고급스러웠어요^_^

다음 주쯤에 친구랑 오랜만에 다시 가서 연어랑 새우장 먹기로 약속했네요~~

빨리 가서 먹고 싶어요~~ㅎㅎ

 


 

위치↓↓↓

  • 연어는 옳다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20 송파 푸르지오 시티 지하 1층
  • 매일 오후 5시 ~ 새벽 2시 /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 8호선 장지역/문정역 3번 출구 도보 11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