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세계맥주집은 바로여기]문정동에 세계맥주집이 모아져있는 곳, 베이비기네스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17.

안녕하세요오오~~~

저는 아까 저녁에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아직 소화가 안되어서 힘드네요ㅠㅠ

소화시키고 잘 겸 계속해서 글을 작성 중입니다!!

딱 하나만 더 올리고 누워서 핸드폰 해야겠어요~~

백수의 삶이란^.^.....

낮에는 아직 해가 뜨겁지만... 저녁에는 꽤 선선해졌더라고요!!

그래서 애들이랑 "야 이제 노상 계절 왔다~ 준비해라"

이러고 놀고 있습니다ㅋㅋㅋ!!

노상 할 때는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이 최고쥬b

그래서 제가 요즘 푹!! 빠진 술과 맥주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바로 고우 고우~~


 

베이비기네스
베이비기네스
베이비기네스

 

"베이비기네스"

바로 이곳이 제가 좋아하는 술이 파는 곳!!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많은 술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가게 내부는 꽤 넓고 동그란 테이블과 높은 의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술을 먹다가 지인들과 함께 가볍게 게임할 수 있게

다트게임이랑 축구? 게임 이라하나 저거를?...

긴 막대기로 마구 돌려가지고.. 사실 저 게임은 모르겠습니다^.^..

노래도 빵빵하게 나오고 분위기는 좋습니다~

 

베이비기네스
베이비기네스

 

"베이비기네스"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프레즐 과자?를 주십니다!

이 과자 중독돼서 자꾸 리필하게 되네요ㅎㅎ

여기는 병맥주, 생맥주, 보드카, 칵테일, 폭탄주, 와인 등 술 종류가 엄청 많아요...

사진에는 다 못 담았지만.. 세트메뉴도 많고 안주도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튀김, 피자, 샐러드, 치킨, 감바스, 스낵류 등 메뉴도 많습니다~

2차로 간단하게 먹으러 오기 딱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ㅎㅎ

 

오지치즈프라이드 (1만5천5백원)
치킨샐러드 (1만5천원)

 

"베이비기네스"

여러분 때깔 좀 보세용~

저는 여기 여러 번 방문했지만 거의 2차로 갔기 때문에

배가 부른 나머지 안주는 딱 2개밖에 먹어보지를 못했네요ㅎㅎ

오지치즈 프라이드랑 치킨 샐러드!!

오지치즈 프라이드 정말 오집니다^^! 양도 많고 위에 치즈 소스도 듬뿍 뿌려주고

감자는 웨지감자예요! 꾸덕꾸덕하니 맥주 안주로는 딱!b

치킨 샐러드도 기본적인 샐러드 맛이에요~ 발사믹 소스가 새콤하니 샐러드와 어울립니다!

 

롱아일랜드아이스티 (9천원)
베이비기네스

 

"베이비기네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칵테일!!

바로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줄여서 롱티!!

짧게 설명하자면 롱아일랜드 아이스티는

드라이진, 럼, 보드카, 데킬라, 쿠앵트로, 레몬주스, 설탕, 콜라

이렇게 섞어서 만든 칵테일계의 폭탄주라고 부릅니다!!

진짜 한 잔 마시면 살짝 알딸딸해져요~~ 그래도 맛있어서 술술 넘어가네요ㅎㅎ

저는 여기서 칵테일 종류만 마셔봤어요~

"롱비치 아이스티" , "마가리타"

롱비치 아이스티는 롱티와 비슷하지만 크랜베리를 이용한 칵테일이에요! 

제 입에는 롱티가 굿~b

그리고 마가리타는 잔에 소금을 묻혀서 라임향 맡으며 같이 마시는 술이에요!

이것도 나름 괜찮아요~ 나중에 보면 소금만 남아있어요ㅎㅎ 돌려가면서 마셔야 할 듯

친구들은 맥주를 마셔봤는데 맥주 맛도 괜찮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제가 맥주를 도전해보지요^^~

 

악마의 피 (9천원)

 

"베이비기네스"

저는 태어나서 처음 본 술... 악마의 피라니..

친구가 자기는 취하고 싶다 해서 이름보고 끌려서 바로 시켰쥬~

도수는 엄~청 쎄다고 합니다...

직원분께 물어보니 다들 안전히 집 갔다고 하네요?ㅎㅎㅎㅎ 뒤늦게 오는 건가..?

근데 술이 딱 나오는 순간 다들 당황ㅋㅋㅋㅋ

오 생각보다 양이... 오... 하지만 도수가 쎄다고하니까 그래서 양이 얼마 안 되기는 합니다~

색깔은 진짜 피처럼 빨간색ㅎㅎ...

나오자마자 직원분께서 술에다 라이터로 불을!!!! 다들 2차 당황 ㅋㅋㅋㅋㅋ

술에 불이 붙는다는 건 알콜이 엄청 쎄다고 들었는데^^...

그리고 저거를 원샷하라는 말에 또 3차 당황ㅎㅎ;;

불이 다 꺼지기 전에 바로 원샷 크....b

물어보니까 속이 타들어간답니다 맛도 느끼지 못한 채 그냥 원샷 때려서ㅋㅋㅋㅋ

몇 분 동안은 속이 타는 느낌이었대요ㅎㅎㅎ

그래도 정말 안전하게 집 잘 갔답니다^-^

 

"베이비기네스"

제가 롱티가 땡길 때 여기로 자주 가요~!

한창 롱티에 지금 중독이 돼버려서...

이제 소주, 맥주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

이렇게 맛있는 술이 요새는 땡기네요ㅠ_ㅠ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또 밖에도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서

저녁에 밖에서 술 한 잔 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어서 시원한 바람맞으며 시원한 술 한 잔과 함께 맛있는 안주 먹으러 나오세용~~~bb


 

위치↓↓↓

 

  • 베이비기네스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22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 매일 오후 5시 ~ 새벽 3시
  • 8호선 장지역 3번 출구 도보 12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