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송파구 종합운동장 부근 유명한 중국집] 코스요리가 가격도 싸고 맛도 있는 중국집, 유원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22.

안녕하세용~^.^

태풍 소식이 들리는데 저기 지방 쪽에는 피해가 꽤 있다고 하네요ㅠ_ㅠ

아직 서울은 잠잠한데.. 다들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비가 오니까 점점 날이 추워지는 것 같아요..

이제 맨투맨이나 겉옷을 챙겨 입어야 할 때랍니다!!

저는 어제 얇은 셔츠 입고 갔더니 저녁에 너무 추워서 벌벌 떨었네요.. 몸살 날 듯 하네용..

그럼 바로~ 그동안 먹은 음식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유원
유원
유원
유원

 

"유원"

종합운동장 역 쪽에 코스요리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친구가 생일턱 쏜다길래~ 이곳으로 달려갔어요!

잠실 새내 먹자골목에서 제일 끝자락에 있는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에 위치해있어서 계단으로 내려오셔야 합니다~

그런데 알고 봤더니 저는 뒷 문으로 들어갔고 앞 문도 따로 있다고 하네요~

들어오면 오른쪽에도 문이 있고 왼쪽에도 문이 있어서 처음 간 저는 살짝 헷갈렸답니다ㅎㅎ

매장도 넓고 좌석도 많이 있고 단체손님들을 위해서 따로 방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식사메뉴 / 유원코스 (9천9백원)
유원 스페셜코스 (A코스~D코스)

 

"유원"

이 곳은 단품 메뉴들이 다른 곳에 비해 많지 않습니다~

코스요리 전문점인가..?

코스는 유원 코스와 스페셜 코스가 있습니다

유원 코스는 9천9백원에 요일별로 메뉴들이 다 달라요~

유원 코스는 오전 11시 ~ 오후 9시로 쭉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b

대신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 ~ 오후 5시까지이니 꼭! 확인하셔야 될 것 같아요~

저희는 2시에 가서 다행히도 세이프했네요ㅎㅎ..

스페셜 코스는 A부터 D코스까지 365일 언제나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매생이버섯스프

 

"유원"

기본 반찬 메뉴는 단무지랑 자차이 무침이 나옵니다!

그리고 매생이버섯스프~

버섯 씹히는 식감도 좋고 술술 넘어가서 거의 다 클리어했네요ㅎㅎ

 

깐풍기
탕수새우
깐풍기 / 탕수새우
고추잡채/꽃빵
짜장면
유원

 

"유원"

저희는 금요일에 갔기 때문에 요리로는

매생이버섯스프, 깐풍기, 탕수 새우, 고추잡채/꽃빵, 짜장면

이렇게 총 5가지가 나왔어요~

쭉 보니까 메뉴 하나씩 둘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 나왔어요!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

깐풍기는 튀김이 너무 바삭하고 간장소스? 인 듯하며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둘 다 최고 픽으로 깐풍기로 찍었네요^.^

탕수 새우는 일반 탕수육 소스에 버무려져서 새콤달콤했어요~ 새우 살도 꽉 차고

고추잡채/꽃빵도 야채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빵에 싸 먹으니 꿀맛~

짜장면도 센스 있게 두 그릇으로 나누어서 주셨더라고요ㅠㅠ!b

짜장면마저도 너무 맛있고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유원"

사장님께서도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또 싼 가격이라서 맛이 별로지 않을까 했지만

싼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에 맛도 맛있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메뉴 하나하나가 입에도 잘 맞고 양도 적당하니~ 최고b

친구가 탕수육도 먹고 싶다 해서 다음에는 탕수육이 들어있는

요일에 다시 재방문할 예정이랍니다~


 

위치↓↓↓

  • 유원 잠실점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96-8 LK빌딩 지하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 매주 일요일 휴무
  • 2호선/9호선 종합운동장 역 9번 출구 도보 7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