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상이야기, 일상로그] 2주내내 지쳐있는 삶, 이번 다이어트는 성공하기!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1. 16.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ㅠㅠ!

다들 잘 지내시고 계셨나요?

거의 2주 만에 컴퓨터를 킨 것 같아요...

그 2주 동안은 정말 거의 죽은 듯이 살았습니다ㅠㅠ

 

회사 일이 많아지는 바람에 칼퇴는 꿈도 못 꾸고ㅎㅎ..

집 오면 씻고 바로 뻗어버리는 삶을 살았어요

거기에다가 저번 월요일부터 급 운동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어서

헬스를 끊고 피티를 받고 있습니다^^....

 

아는 오빠의 친구분께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헬스장 비용만 내고 기계 사용법이랑 동작만 코치받고 있습니다~

일주일 중 목요일이랑 일요일은 휴무이지만

목요일부터 감기 기운에 금요일까지 쉬고 오늘 아침 일찍 운동을 다녀왔네요ㅎㅎ

그리고 쭉 자고 일어나서 지금에서야 컴퓨터를 켰어요ㅠㅠ!!

 

이제 맛있는 걸 못 먹고.. 닭가슴살이랑 고구마를 먹고 삽니다^^..

오쿡이라는 곳에서 그릴 닭가슴 스테이크 시켰는데

진심 맛있어요.. 뻑뻑하지 않고 너무 부드러워서 놀랬네요

순살치킨 느낌?ㅎㅎㅎㅎ 아니면 배고파서 맛있게 느껴지는 건가?ㅎㅎㅎ

 

그래도 그동안 먹은 음식이 많기에 아직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음식은 많~이 남아있습니다^.^!

 

 

저번 주 평일 야심한 밤에 갑자기 삘받아서

차 타고 오이도를 다녀왔었네요~ㅎㅎㅎ

회, 조개구이, 랍스터를 아주 푸짐하게...! 거기다 빠질 수 없는 맥쥬~

소주는.. 다음 날에 일해야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맥주로ㅎㅎ

사실 저 날은 아는 오빠 친구한테 운동 도와달라고 했던 날이었습니다..!

바로 허락을 해주시더라고요^^ 휴.. 진짜 빡세게 알려주십니당..

어서 살을 쫙!! 빼고 다시 맛있는 거 먹으러 다닐 거랍니다ㅠㅠ!!!

 

이제 닭가슴살을 먹으며 음식 소개하러 떠나가 보겠습니다~!

2주 동안은 너무 바빠서 글을 못 올렸지만

이제 틈틈이 글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