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 가든파이브 식당가] 가든파이브 9층엔 맛있는 일식집이! 가쯔미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15.

안녕하세유~!

요즘 소개해드리고 싶은 음식이 자꾸 늘어납니다!

이제 다이어트하느라 이렇게 먹으러 다니지 않으니까

하나씩 사라지겠죠...?

갑자기 우울해지네용 빨리 살 쫙 빼서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갈 거예요!!!

배고픔을 참고 여러분께 음식 소개해드릴게요~


 

가쯔미
가쯔미
가쯔미
가쯔미

 

"가쯔미"

문정동에 복합쇼핑몰인 가든파이브가 있어요~

가든파이브는 영관, 리빙관, 패션관, 테크노관으로 관이 4개가 있는데

가쯔미는 그중에 패션관 9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이 곳은 제가 20살 때부터 오랜 기간 동안 알바를 했던 곳이에요~

가쯔미는 돈가스, 우동, 덮밥 종류 전문점인 일식집입니다

소규모 가게라서 밖에 테이블이 위치해 있어요~

이 곳 시그니쳐 메뉴는 바로 김치우동정식이에요!

오늘도 먹고 왔네요^.^ 아! 그리고 제 이름 다들 아시나요?

김우정밥두공기잖아요~ 이 이름이 가쯔미 메뉴에서 따온 거예요ㅋㅋㅋ!

여기 일했던 동생 배그 닉네임이 김우정밥두공기로 쓰고 있더라고요!

김치우동정식을 줄여서 김.우.정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이 닉네임을 따왔습니다~

항상 주문할 때 김우정으로 줄여서 말하거든요~드디어 제 닉네임 뜻을 알려드리게 됬네요!!

여기는 진짜 모든 메뉴들이 다 맛있어요! 인기 많은 집이랍니다~~

전 알바생이라서 그런 게 아니라 정말 맛있어요ㅎㅎ!!

 

김치우동정식 (7천5백원)

 

"가쯔미"

이게 바로 김치우동정식 김.우.정 입니다!

발 사진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더 이쁘게 못 찍어서 아쉽..

정식을 시키시면 돈가스 소자가 같이 나와요~ 단품은 우동만!

반찬은 단무지랑 깍두기~ 그리고 돈가스 소스에 겨자가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김치우동에는 많은 김치와 계란 하나가 얹어져서 나와요~

진짜 국물 찐하고 김치의 그 새콤함도 느껴지고 국물이 자꾸 땡기는 맛?

아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여기는 밥 한 공기도 같이 나와요!

밥은 놀랍게도 무한리필~~

그래서 면을 다 먹고 밥까지 말아먹으면 진짜 good~

 

해물우동정식 (8천원)

 

"가쯔미"

두 번째 메뉴는 해물우동정식이에요!

제가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예요

해물우동에는 어묵, 새우, 홍합, 각 종 해산물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청양고추도 하나 송송 썰어져서 들어가 있습니다

해물우동은 술 먹고 다음 날 해장하기 딱! 좋은 메뉴예요ㅎㅎ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이면 좀 맵다고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얼~큰 하게 맛있게 매워서 너무 좋아요bb

해물우동도 밥 말아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가쯔나베정식 (8천원)

 

"가쯔미"

마지막으로 가쯔 나베~~~

가쯔 나베 정식은 우동이 나와요! 그리고 샐러드~

돈가스 정식에는 우동, 우동 정식에는 돈가스가 나온답니다

나베는 국물이 자작하게 나와요!!

가쯔 나베는 돈가스 위에 계란이 풀어져서 나오고

김치 나베는 김치가 치즈 나베는 치즈가 얹어져서 나온답니다

돈가스가 국물에 적셔져서 바삭한 느낌보다는 눅눅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팽이버섯이랑 파도 같이 곁들여져서 나와요

밥은 모든 메뉴 공통으로!ㅎㅎㅎ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마치 전골 느낌으로?

 

가쯔미

 

"가쯔미"

마지막은 돈가스만 찍어봤어요~

정식에 나오는 돈가스인데 두 사진에 나오는 돈가스를 합치면

바로 로스가스랍니다~~

등심을 양념해서 튀긴 거라서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겉바속촉 아시나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바로 이겁니다

가쯔미에서 직접 만든 돈가스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더 맛이 풍부해져요~b

알바를 그만 둔지 꽤 됐지만 여전히 생각이 나는 집이에요..

그리고 가쯔미가 크게 성장해서 2호 점도 오픈을 했더라고요~

바로 옆동네로ㅎㅎㅎㅎ 같이 위치 남기겠습니다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본 경험으로서 맛없는 메뉴는 1도 없는 가게예요

또 생각이 나는 밤이네용...


 

위치↓↓↓

  • 가쯔미 가든파이브 라이프 패션관점
    가쯔미 문정법조점
  • 서울시 문정동 634 가든파이브 라이프 패션관 9층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215 현대지식산업센터 C동 지하 2층 213호
  •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 8호선 장지역 3번 출구 도보 2분
    8호선 문정역 3번 출구 도보 5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