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동 포차술집] 문정파크하비오에 있는 닭볶음탕, 닭발, 국물떡볶이 맛집 '친구네포차'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9. 30.

안녕하세요^_^!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작성하네요~

바쁜 일상 중 친구들과 약속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다녀왔네요ㅎㅎ

나름 괜찮았던 술집이 하나 있어서 졸린 눈 비비며

타자를 치려고 노트북을 켰습니다!

그럼 바로 GO GO~


친구네포차

 

"친구네 포차"

짜잔! 문정동 파크하비오 근처에 위치해 있는 포차예요~

이 가게가 원래 문정동 법조타운 근처에 있는데 2호점으로

이 곳에 차린 것 같더라고요!

친구네 포차가 닭볶음탕, 닭발, 국물떡볶이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고~

매일 지나가면은 항상 만석이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들과 달려갔습니다!!

 

친구네포차
친구네포차
친구네포차

 

"친구네 포차"

저희는 아직 해도 안 지기 전에 스피드 하게 만나서

밖에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정신없이 앉다 보니 실내 사진은 아쉽게 못찍었네용..

실내 테이블은 한 4-5개가 있었던 것 같아요! 은근히 넓더라고요~

밖에 테이블도 한 4-5개 정도??ㅎㅎ

해지고 보니까 밖에 테이블 다 만석이었습니다!!

이 날은 날씨가 시원해서~ 밖에서 술 마시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자리에 앉으면 저 똥그란 과자랑 메뉴판이랑 주신답니다!

배가 고파서 인지 모르지만 과자도 좋맛탱...ㅎ

 

친구네포차
친구네포차
친구네포차

 

"친구네 포차"

친구네 포차에는 메뉴들도 다양하더라고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세트메뉴, 안주, 찌개/탕, 사이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뭐 일반 술집처럼 무난한 가격인 것 같아요~

저희는 이 많은 메뉴들 중에 국물떡볶이랑 마늘 똥집을 시켰어요!

닭볶음탕이나 닭발 먹고 싶었는데 닭발은 요즘.. 먹으면 안 된다고 하길래 패쑤~

닭볶음탕은 다 땡기지 않아 보여서 패스를 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와서 닭볶음탕 먹어봐야겠어요!

닭볶음탕이 맛집이라고 하니까ㅎㅎ~

다음에는 닭볶음탕 들고 올게요^.^!

 

마늘똥집(1만7천원)
국물떡볶이(1만5천원)

 

"친구네 포차"

비주얼 괜찮나요~~?

마늘 똥집에는 통마늘, 양배추, 양파 등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닭똥집도 딱딱하지 않고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야채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국물떡볶이!!! 떡볶이니까 떡이 많을 줄 알았는데

떡 대신 얇은 어묵이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어묵이랑 메추리알, 떡, 각 종 야채 등등 소스는 달달한 고추장 소스예요!

제 개인적으로는 저는 떡보다는 어묵을 더 좋아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진짜 싹쓸이했어요~ 소스가 달달해서 자꾸 한 숟가락씩 떠서 먹었네요~

맛있는 안주와 밖에서 먹으니까 더 술이 술술 들어가서 3명이서 각 1병씩 클리어했네요!ㅎㅎ

다른 기본 메뉴들도 맛있었는데 그렇게 소문난 닭볶음탕은 무슨 맛일지

더더욱 궁금해졌습니다! 어서 친구들이랑 날 잡아서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어느덧 신나게 마시다 보니 해가 졌네요~

이래서 낮술이 좋은 것 같습니다!^^

밝은 하늘도 보고 어두운 밤하늘도 보고~~~ 기분 좋게 마시고

근처에 이렇게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있어서 한 번 찍어봤어요!

저 노란 로봇은 팔만 움직여요~ 눈에는 파란불이 들어오고ㅎㅎㅎ

주변에 아이들이 엄청 신나게 뛰어다녀요~

로봇 한 번 만져주고ㅎㅎㅎㅎ

아직은 저녁에 춥지가 않고 시원한 날씨이다 보니

밖에는 사람들이 많이 돌아다니시더라고요~ 이렇게 밖에서 술 한 잔도 하고...

겨울이 안 왔으면 좋겠네요ㅠ.ㅠ 매일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다...

어서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실컷 돌아다녀야겠어요^.^!!

시원한 밤에 가족들과 연인들과 친구들과 산책하다가 맥주 한 캔 마시면 딱 좋은 날씨입니다!b



위치↓↓↓

  • 친구네포차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18
  • 매일 오후 5시 ~ 새벽 3시 / 일요일 휴무
  • 8호선 장지역 4번 출구 도보 9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