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동 순댓국 잘하는 집] 든~든하고 뜨~끈한 순댓국 맛집 소문난 순대국집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밖에 바람이 엄청 불었다고 하는데 그랬나요?

저는 집에만 있어서 모르겠네요ㅎㅎ

어제저녁에는 시원하니 딱 좋은 날씨였는데!

어제 또 불금을 즐기고 왔네요^^

진짜 돈 없는 백수가 더 잘 노는 기분....

불금 즐기기 전에 속을 든~든 하게 채워야 하니까 저는 뜨~끈한 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우리 동네에 있는 순댓국 맛집!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소문난 순대국
소문난 순대국
소문난 순대국

 

"소문난 순대국"

다들 순댓국 좋아하시나요~?

저는 순댓국 엄~~청 좋아합니다bb

그래서 순댓국 집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이 집이 제일 맛있었더라고요!

운영한지는 꽤 오래된 것 같았어요~

예전에는 조그만 가게였는데 가게 확장을 하셨더라고요

테이블은 10개 테이블 조금 넘게 보입니다~

여기는 점심시간에는 거의 테이블 만석이예요...

그래서 저는 한가한 시간 인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아 브레이크 타임 시간은 3시부터 5시까지예요~

그리고 마감 30분 전까지 주문을 받는다고 합니다!

 

소문난 순대국

 

"소문난 순대국"

기본 반찬은 깍두기, 김치, 양파, 고추로 구성되어 있고

청양고추, 다대기로 기호에 맞게 순댓국에 넣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순대국 (8천원)
순대국 (8천원)

 

"소문난 순대국"

든~든 하고 뜨~끈한 국밥입니다!!ㅎㅎ

양도 엄청 많아요!! 고기도 듬뿍 넣어주시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추고 한 입 먹는데! 크~ 역시 순댓국은 진리야

여기는 다른 집과는 다르게 국물이 되게 깔끔했어요!

사골국물 맛도 나는 것 같으면서도 그리고 국물이 진짜 시원해요

저는 순댓국을 얼큰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랑 다대기를 좀 넣어서 먹어요! 그렇게 먹으니까 더 맛있어진답니다~

정신 차리고 보니 이미 뚝배기가 깨끗해져 있었네요^^..


 

"소문난 순대국"

이제 슬슬 날도 추워지고 해서 뜨~끈한 국물이 너무 땡기더라고요~

그중에도 순댓국이 최고쥬!

요새 순댓국 하면 이 집이 제일 생각이 납니다

글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 졌네요ㅠㅠ

다음에는 친구들 데리고 뜨~끈한 국물 든~든한 순댓국 먹으러 가야겠습니당~~


 

위치↓↓↓

  • 소문난 순대국집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37-23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 일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