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송파구

[문정동 술집] 문정동에 낭만과 다양한 메뉴가 있는 포차 술집 '낭만포차'

by 김우정밥두공기 2019. 10. 2.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녁에 찾아왔습니다^.^

어제 집 전체 도배를 해서 짐이란 짐은 다 빼고 다시 집어넣고

청소하고 짜잘한 짐 다시 정리하고....

밤 11시까지 청소만 했습니다 아휴

진짜 마치 이사 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새벽에 잠들어서 오늘 늦잠 자고 청소 마저 하고 밥 먹고

또 뻗어버렸어요ㅠㅠ

이게바로 이사 후유증인가?ㅎㅎㅎㅎ

도배 2번했다가는 쓰러질 것 같네요

그래도 깨끗한 집 보니 기분은 또 좋습니다~ 새 집 온 기분!!

오늘은 또 태풍이 온다고 하네요 지금도 비가 주룩주룩

내일까지 비가 온다고 하는데 다들 출퇴근 조심하세용!

그럼 오늘도 맛집 소개 고고~


 

낭만포차
낭만포차
낭만포차

 

"낭만포차"

친구랑 길 가다가 골목기에 웬 술집 같은 가게가 생긴 것 같아서

다음에 한 번 가봤는데! 오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여름이나 날이 시원할 때 창문을 열어서

바깥을 보면서 술 마실 수 있게 해 놓더라고요~

벽에는

"문정동 최고 미남", "문정동 최고 미녀"라는 문구와 화살표가 있는데

포토존 같아요~ㅎㅎㅎ 

 

낭만포차

 

"낭만포차"

메뉴판을 보니 메뉴들이 은근히 많았어요~

해산물, 전, 육류, 튀김, 면 종류 등 오 먹을게 많아요!

저는 여기 여러 번 왔는데 나중에는

새로 생긴 메뉴도 있었어요!

 

낭만포차

 

"낭만포차"

기본 반찬으로는

계란 프라이와 배추김치를 주신답니다~

 

낭만포차
낭만포차

 

"낭만포차"

지금까지 행사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때 클라우드를 시키면 클라우드 병따개를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받았는데 처음에 오 이걸 어떻게?..

그래서 사장님께서 알려주셨는데 저거를 병뚜껑에 쑥 넣고

꾹 눌러주면 뚜껑이 빠진답니다~

신기방기ㅎㅎ

 

매콤국물떡볶이 (1만3천원)

 

"낭만포차"

제 최애 메뉴!!!

국물떡볶이ㅠㅠ 진짜 갈 때마다 이 메뉴는 꼭 시킵니다..

첫 번째로 갔을 때랑 다음에 갔을 때랑

구성이 조금 달라지긴 했어요~ 지금은 또 어떨런지

처음에는 떡볶이에 맛살이랑 파가 듬뿍 들어져 있었고

두 번째는 어묵이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맛은 달달하면서 매콤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 (8천원) / 계란말이 (1만원)

 

"낭만포차"

다음 메뉴는 감자튀김이랑 계란말이~

양도 진짜 많이 주시더라고요!

감자튀김에 저 동글동글한 해쉬브라운이라 해야 하나

저는 그 감자가 제일로 좋습니다~

계란말이도 양 많고~ 맛있었어요!

계란말이에는 역시 마요네즈 소스^-^

 

해물전 (1만5천원)

 

"낭만포차"

마지막 메뉴는 바로 해물전!!

국물떡볶이 다음으로 맛있게 먹은 해물전이랍니다~

오징어랑 쪼꼬만 새우랑 홍합?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역시 맛은 있었습니다~!

글 쓰면서도 마침 비도 오고 전막이 땡기네용...

전에 막걸리^.^@ 기름 진건 다 맛있어~~~


 

"낭만포차"

저는 국물떡볶이가 생각날 때

이곳이 먼저 생각나요~

사장님도 진짜 친절하세요 웃으면서 대해 주시고

무엇보다도 맛도 괜찮았습니다!

근데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아무도 모르나 봐요

나만 알고 제가 친구들 꼬셔서 여기로 온답니다..

동네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 아저씨 아줌마들이 많더라고요!

어서 전파를 해야지~~

국물떡볶이 먹으러 또 한 번 방문할 거랍니다!!


 

위치↓↓↓

  • 낭만포차 문정점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02
  • 매일 오후 3시 ~ 새벽 1시
  • 8호선 문정역 2번 출구 도보 14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