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상이야기, 일상로그] 하루하루가 귀찮아지는 귀차니즘병

by 김우정밥두공기 2020. 4. 19.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글을 쓴 날짜를 확인해보니 2019-12-07...

오늘은 2020-04-19...

거의 4개월 만에 노트북을 켜고 블로그를 열어본 듯하네요...ㅎㅎ

초심을 잃은 저는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다들 몸조리 잘하고 계시죠!?

저 또한 조심 또 조심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집순이가 아닌 놀기 좋아하는 제가 집에 있으려니 너무 힘드네요^^...

다니는 헬스장도 3주 동안 문을 닫아서 운동을 제대로 못하고

먹기만 했던 저는 다시 몸무게가 올라가고 있네요...

그래도 맛있는 거 먹으러 틈틈이 맛집을 다녔네요^^

하지만.... 음식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아이폰 8+를 쓰고 있던 제가 핸드폰이 고장이 나서 급하게 공기계를 구했는데

그 공기계는... 완전 옛날 폰.. 기종도 생각이 안나네요 정말 옛날폰..

사진 화질도 많이 구리고 해서 사진 찍는 거에 슬럼프가 와서 잘 안 찍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에 아이폰 8+ 공기계를 얻게 되어 먹는 음식들마다 사진 엄청 찍고 다닙니다^^

저는 진짜 아이폰이 딱 맞나 봐요 너무 행복해...ㅎㅎㅎ

 

 

달고나고구마케이크 / 바닐라라떼

 

 

이번 주 주말은 약속이 없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네요~

사실 어제는 하루 종일 잠만 잤어요...

어제 날씨가 엄청 좋았다는데... 왜 오늘은 비가 오는 걸까요ㅠㅠ!

오랜만에 외출인데 비가 오다니ㅠㅠ 날씨랑 저랑 안 맞네요 정말..

그래도 밖에 나가고 싶어서 마스크 끼고 오랜만에 소서 카페에 놀러 와서 글 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달달한 게 마구 땡겨서 달고나 고구마 케이크랑 아이스바닐라라떼!

역시 소서 카페는 절 실망시키지 않네요... 행복해♡

 

 

흑임자우유

 

 

아!! 여러분 혹시 흑임자 우유 아시나요!?

얼마 전에 SNS에 핫하게 흑임자 우유가 뜨더라고요~

제가 흑임자를 너무너무 너무 좋아하는데 마침 마트에 팔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겟~~~ 근데 엄청 찐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금 싱거운 것 같았어요!

그래도 맛은 있었다는...ㅠㅠ 한 2번 사마 셔봤네요^^

 

 

컬러링북

 

 

이렇게 요즘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저는

또 한 번 SNS에서 핫한ㅋㅋㅋㅋ!

집순이들을 위한 컬러링북을 질렀습니다~

이 컬러링북은 단순 컬러링북이 아니라 먹을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컬러링북!

음식 컬러링북이에요! SNS에서 보고 '와... 이건 무조건 사야 해...' 라며 바로 구매...

한식/일식/중식/양식/디저트 등등 모~~~~ 든 음식 그림이 다 포함이 되어있으며

왼쪽에는 색칠이 되어있는 완성작이 있어서 보고 색칠하기 딱! 좋습니다

하지만 배고플 때 하면 안 돼요... 하면서 허기가 지더라고요ㅎㅎ...

심심할 때 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혹시 모르니 링크 달아드릴게요^^!

오무라이스 잼잼 컬러링북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4585502?itemId=21215106&vendorItemId=3047163561&q=%EC%BB%AC%EB%9F%AC%EB%A7%81%EB%B6%81&itemsCount=36&searchId=f62772d57e5141518988112fd2b56054&rank=1&isAddedCart=

 

오무라이스 잼잼: 함께 완성하는 컬러링북

COUPANG

www.coupang.com

 

 

이제 그만 귀찮아해 지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야겠어요^^....

어서 음식 리뷰 남기러 가보겠습니다~~

댓글